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는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이벤트의 게임 속 무대가 되는 '리틀 머메이드의 세계'를 테마로 하는 오프라인 전시 이벤트입니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 그라운드'에서 개최되며, 실제 게임의 무대를 연상시키는 블루톤의 공간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행사는 5월 2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리틀 머메이드'와 그녀가 만드는 '거품'을 테마로 하는 사진 촬영공간. 안에 리틀 머메이드로 분한 코스어가 참가자들을 맞이하며, 유저들은 모델과의 사진촬영에 나설 수 있습니다.


모델을 직접 촬영할 수도 있고, '함께'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왔다고 해도 스텝에게 부탁하면 위 사진 처럼 사진을 찍어줍니다.

아무래도 대형 거품 안에 있으면 사진이 잘 안나올 수 있기 때문에, 수시로 모델은 밖으로도 나와서 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은 30분 단위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대형 '리틀 머메이드' 벽화. 직접 보면 스케일이 꽤나 크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게다가 이 벽화는 형광 도료를 사용해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해가 졌을 때' 보면 야광으로 연출해서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포토 촬영 및 벽화 감상 등을 마치면, 행사장에서 요구하는 간단한 미션 (앱 설치 등)을 진행하고, 추첨 및 경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는 2.5주년 기념 '뱃지'와 거품 모양 '키링'을 받아갈 수 있고, 또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또한 받아갈 수 있었는데요. 모두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에 방문한 유저들만 받아갈 수 있는 한정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