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네오리진]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네오리진은 '아이들엔젤스(IDLE ANGELS): 여신전쟁(이하 여신전쟁)', '에이펙스 걸스(Apex Girls)' 등 주요 게임들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 유입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출시 5주년을 맞은 '여신전쟁'은 네오리진의 대표 장수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월평균 100만달러가량의 꾸준한 수익을 내고 있는 인기작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오리진은 신규 IR 여신 캐릭터 △프레이아 △프리그 △잔다르크 △쌍둥이자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아테나 메이드' 등 다양한 스킨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3D 홈 시스템 △3D 캐릭터 상호작용 △테마 서버 오픈 △시리즈 환수 등 다채로운 신규 기능도 추가되며, 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다른 주요작인 '에이펙스 걸스'는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서브컬처 감성을 강조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일본과 국내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네오리진은 오는 6월 중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는 한정 수영복 스킨 출시, 무료 로그인 보상 이벤트 등이 포함되며,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다.
네오리진 관계자는 "많은 유저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여름의 낭만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5-05-28 14:13:54
네오리진, '여신전쟁·에이펙스 걸스' 등 주요작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