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워게이밍]
- 금주 주말 스팀 제공 워게이밍 타이틀 최대 95% 할인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오는 14일까지 스팀에서 제공되는 자사 타이틀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워게이밍 배급사 주말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할인은 물론 무료 선물과 게임 내 및 커뮤니티 관련 활동들을 제공한다.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된 독점 번들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에게는 프랑스 차륜 경전차, 100% 숙련도의 승무원, 프리미엄 계정 3일 및 차고 슬롯이 포함된 무료 패키지가 제공된다. 스팀 배급사 주말 할인 전용으로 제공되는 이 특별 패키지에는 소련 6단계 Object 244와 독특한 2D 스타일, <마스터 오브 오리온>에서 영감을 받은 문양은 물론 활용도 높은 게임내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쉽> 플레이어들은 프리미엄 계정 3일, 스팀 보급화물 1개, 스팀 위장 3개가 포함된 무료 DLC를 받을 수 있다. 또한 HMS Dreadnought, USS Charleston, 프리미엄 계정 3일, 스팀 위장 15개가 포함된 신규 스타터 패키지가 25% 할인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더 많은 크레딧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계정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스팀 패키지를 통해 아바타가 제공된다. 아울러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신규 DLC에는 미국 8단계 중전차 M6A2E1 EXP, 플라즈마 위장, 프리미엄 계정 1개월, 이모티콘 조명 장식, 경험치 5배 증서 및 신규 모드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빅 보스 모드 출시를 기념해 이번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리지널 <마스터 오브 오리온> 3부작, <마스터 오브 오리온>, <토탈 어나힐레이션> 및 <매시브 어썰트> 등 워게이밍의 여타 타이틀 컬렉션을 8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