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알피지리퍼블릭]
알피지리퍼블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오는 9월 서비스 예정인 횡스크롤 감성 RPG <안녕 엘라>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지스타를 통해 공개한 <안녕 엘라>는 오늘(26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며 자체 사전 예약 및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사전 예약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참여 시 추가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녕 엘라>는 뉴트로 감성을 컨셉으로 주인공 캐릭터 엘라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논-턴 방식의 횡스크롤 감성 RPG다.

40종의 영웅 캐릭터와 100개 이상의 효과를 활용한 고유 스킬을 구현 하였으며, 최대 5명의 영웅이 타이밍에 맞춰 연계 스킬로 전투하는 체인 스킬, 체인 스트라이커를 핵심 콘텐츠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알피지리퍼블릭은 <안녕 엘라> 사전 예약을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영웅 투표이벤트, 공식카페 회원 가입 달성 이벤트, GM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기념하여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체인 스트라이커를 미리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안녕 엘라>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