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UNI 시리즈의 최신작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가 PS4 와 PS5, 닌텐도 스위치, 스팀 플랫폼으로 2024년 1월 25일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발표하며, 또한 신규 참전 캐릭터, ‘카구야’, ‘츠루기’, ‘쿠온’ 과 시즌 패스의 공개를 발표했다.
시즌 패스에는 발매 후 순차적으로 추가될 세 명의 캐릭터가 수록될 예정이며, 또, 시즌 패스 특전으로 ‘쿠온’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캐주얼 매치’와 ‘랭크 매치’, ‘플레이어 매치’를 즐길 수 있다. 랭킹 기능으로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대망의 롤백 형식의 통신 대전을 지원하여,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와도 쾌적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하이도의 신기술 ’블레어아웃 에지’ 나 린네의 신기술 ‘비룡’ 등, 등장 캐릭터 전원에게 신기술이 추가된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는 대전 격투 게임인 <멜티 블러드>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팀 ‘프랑스빵’과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시리즈 등 대전 격투 게임 개발 경력의 ‘아크시스템웍스’가 함께 개발한 완전 오리지날 작품이다.
시리즈 작품은 EVO 2019, 2020 의 메인 토너먼트로 선출되었으며, 2019 년도 대회의 메인 토너먼트에서는 1,157 명이 참가하는 등 e 스포츠 타이틀로서도 큰 주목을 받은 타이틀dlek.
<언더 나이트 인버스> 시리즈의 시작으로부터 10 년이 지나, 시리즈 제 7 작품으로서 첫 넘버링 타이틀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시리즈 최초로 비주얼이 새롭게 바뀌었고,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신규 필살기의 추가 및 배틀 시스템의 진화, 시리즈 최초로 ‘롤백 넷코드’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환경의 개선으로 혁신적인 게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