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컬래버 제품 한정 판매
- 1차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2종으로 총 600명에게 다양한 혜택 증정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오늘(28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총 2차로 나누어 선보이며 1차 상품은 오늘(28일)부터 4월 30일, 2차 상품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먼저 1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대표 몬스터 X-포링 디자인 3가지를 적용한 온라인 기프트 카드이다. 해당 카드 구매 시 게임 쿠폰이 발급되며 <라그나로크X>에 접속해 쿠폰을 사용하면 한정 탈것, 요리 패키지, 보급 패키지, 제니 등을 지급한다. 컬래버레이션 온라인 기프트 카드는 투썸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인 투썸하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2차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라그나로크X>와 투썸플레이스의 컬래버레이션 편의점용 컵커피로 커피 뚜껑에 <라그나로크X> 쿠폰이 들어있어 게임에서 사용 시 한정 탈것, 코스튬 아이템, 각종 소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컵커피는 전국 약 3만 5천 여 지점의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상품이 모두 판매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그라비티는 오늘(28일)부터 4월 30일까지 1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3가지 기프트 카드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에 투표, 가장 호응 받는 디자인에 투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음료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한 투썸하트 앱에서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인증샷을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총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 홀케이크 교환권 등도 증정한다. 2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추후 별도 공개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X>와 투썸플레이스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