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몇 달간 2.5주년 이벤트부터 <스텔라 블레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여름 대형 이벤트에 현재 진행중인 기간 한정 스토리 이벤트인 'ABSOLUTE'까지. 무게감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선보였다.
하지만 게임은 오는 11월 초로 예정된 '3주년' 이벤트까지 앞으로 남은 2개월 동안 계속해서 유저들이 주목할만한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 편의성 개선 등 기존 콘텐츠에 대한 개선도 예정되어 있다. 과연 9월과 10월로 예정된 게임의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이 있을까?
현재 진행중인 기간 한정 이벤트 'ABSOLUTE'는 9월 3일 (9월 4일 새벽)까지 진행된다.
9월 - 2025년 바니걸 이벤트 & 편의성 개선
<승리의 여신: 니케>는 현재 진행중인 기간 한정 스토리 이벤트인 'ABSOLUTE'가 9월 3일 마무리될 예정이다. 그리고 그 직후, 혹은 약 2주간의 텀을 두고 바로 다음 대형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 2025년 바니걸 이벤트인 'COINS IN RUSH로, 지난 2024년 6월에 있었던 'GOLDEN COIN RUSH'의 뒤를 잇는 두 번째 바니걸 이벤트다.

▲ 현재 공개중인 신규 버니걸 의상 힌트 이미지
아직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재 게임사는 이번에 선보일 신규 바니걸의 힌트를 SNS에 공개하는 등 계속해서 분위기를 띄우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지난 8월 공개한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의외의 니케' 들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으니, 유저들이 생각치도 못했던 니케들이 바니걸로 선정될 수 있을 전망이다. 참고로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바니걸 캐릭터들은 모두 일반 '통상' 캐릭터로 추정된다.
▲ 동시에 지난 해 바니걸 이벤트인 'GOLDEN COIN RUSH'도 복각할 예정이다. 메어레, 폴크방, 바이퍼 등 먼저 공개한 바니걸 의상도 복각 예정이다(루피 제외)
한편 9월에는 각종 편의 기능의 개선도 진행된다. 9월 상반기에는 '트라이브 타워' 자동 등반과 함께 각종 육성 기능들이 '원버튼'으로 이루어지는 편의성 강화가 이루어진다. 9월 말에는 '시뮬레이션 룸'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싱크로 디바이스 개선, 무기 튜토리얼 기능 추가 및 'SSR 확정' 몰드도 추가된다.
10월 -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레이션 및 지상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바니걸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는 약간의 텀을 두고 9월 말, 혹은 10월 초부터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캡콤의 대표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바이오 하자드'는 '좀비'를 소재로 하는 서바이벌 호러 액션 게임으로, 아직 구체적인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질 발렌타인' 등 인기 캐릭터들이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활약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리고 10월 말에는 게임사가 이전부터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 라고 해서 기대감을 높였던 '지상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관건은 과연 이 콘텐츠가 10월 말, 혹은 11월 초로 예정된 '3주년 업데이트'와 동시에 업데이트될 것인지, 아니면 별도로 업데이트 될 것인지 까지는 확정이 아니라는 것.
신규 지상 콘텐츠 영상 보러가기: https://x.com/i/status/1956673753598849246
어찌되었든 <승리의 여신: 니케>가 현재의 콘텐츠 동선으로 자리 잡은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임의 플레이 동선' 자체를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 콘텐츠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 유저 인기 투표로 배포가 결정된 '라피'의 신규 코스튬도 이즈음에 배포될 것으로 전망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