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비노기 시즌2 넘어가는데 사전예약 하는곳 보니까 넥슨 현카 ed2 MM팩 최대 33만원 지원해준다해서봤거든요
이거 보니까 조건보면 일상결제 30만에다가 넥슨 결제 5만원 이런거라 채우기 쉽긴 하더라고요 모비노기하시면 넥슨현카ed2 MM팩 혜택 챙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