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신스타임즈]
- 한국신스타임즈, <쩐의세계> 정식 서비스 시작
- 마켓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이 담긴 쿠폰 코드 지급…런칭 CF 공개
- 사업주와 건물주의 꿈, 호화로운 결혼 생활 및 취미 생활의 꿈 등 모든 로망을 실현시키는 곳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오늘(23일) 출시한 <쩐의세계>는 현대 도시에서 부와 명예의 로망을 이룰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대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주로서의 꿈, 부족함 하나 없는 결혼 생활의 꿈, 어떤 제약도 받지 않는 취미 생활의 꿈 등 생각했던 모든 것을 실현시킬 수 있다.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 간단한 터치만으로 게임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히나 매력적이다.
슈퍼카, 고급 요트, 헬기 등의 럭셔리 컬렉션을 모으거나, 골프, 바이올린, 전통악기 등 럭셔리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등 그 어떤 것에서도 제한 없이 게임 속 현실로 이룰 수 있다.

수집의 재미와 함께 사업 번창과 커져가는 집, 지속적으로 늘려가는 럭셔리 컬렉션, 높아지는 명예와 이에 따라 해금되는 고급 코스튬 등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게임 더빙에는 성우 김하영과 서원석이 참여하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쩐의세계>는 마켓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머니카드(분) 30개, 사업장 설계도 5개, 경험치 박스(소) 20개, 랜덤학습서 20개가 포함된 쿠폰 코드를 지급하며, 정식 출시에 맞춰 총 6편의 런칭 CF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현실 세계의 팍팍함으로부터 벗어나 돈맛을 느낌과 동시에 건물주가 되거나, 슈퍼카를 모으는 등 게임 내에서 플렉스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쩐의세계>는 런칭 CF 공개 외에도 인기 인플루언서 유소나와 수련수련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쩐의세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정식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로망을 맘껏 실현시킬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