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창유]
창유는 DP.스톰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한국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호평을 얻은 <일루전 커넥트>는 쉬운 조작과 일러스트, 그리고 세계관을 무대로 한 방대한 이야기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열리는이벤트는 ▲모든 리더님께 일루전 커넥트의 100일 축하 선물을 보내 드려요 ▲100일 기념!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등 총 2가지로 오늘(18일)부터 약 15일간 진행된다.
먼저 ‘모든 리더님께 일루전 커넥트의 100일 축하 선물을 보내드려요’ 이벤트는 오늘(18일)부터 약 15일간 접속하는 모든 신규, 기존 유저들에게 소환권 50장과 빅토리아 ‘첫 번째 춤’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받을 수 없다.

두 번째 이벤트인 ‘100일 기념!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100일 축하] 게시판에 100명 이상이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면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그리고 추첨을 통해 <일루전 커넥트> 한정 달력과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100명 이상 참여 시 제공되는 인게임 아이템은 100만 골드와 100만 수정, 그리고 일루전 포션(대) 100개 등이며, 추첨은 총 10명을 선정해 2021 일루전 커넥트 한정 달력과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정 달력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계절 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귀여운 이미지 등으로 구성돼 <일루전 커넥트>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형태를 띄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어느 덧 <일루전 커넥트>의 한국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각종 소식으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루전 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