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37게임즈]
37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세로형 삼국지 SLG <군림삼국M>이 6월 3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림삼국M>은 삼국 시대의 전쟁 완벽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저는 국가의 관리자가 되어 다양한 장수를 모집하고 군사 세력을 높일 수 있다. 300만여 평이라는 거대한 땅에서 수 만명을 지휘하여 전쟁할 수 있으며 36계, 공성계 등 다양한 전략으로 승리할 수 있다.


또한, <군림삼국M>은 난세 삼국, 황건적의 난부터 시작해서 삼국정립의 모습을 게임 속에 재현했다. 여기에 더해 유저에게 몰입감을 더하기 위해 성지에서 무장을 선택하는 방식이 아니라, 위나라, 촉나라 그리고 오나라 중 한 나라를 선택하는 방식을 택했다. 자신만의 나라를 선택한 후, 성지 약탈전을 진행해 성지가 가장 많은 국가가 승리한다.


현재 <군림삼국M>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워치 액티브 골프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 '치킨 쿠폰',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군림삼국M>의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안드로이드 및 IOS다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의 <군림삼국M>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