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에오스블랙 2주년 이벤트 열렸거든여 장비상자도 주고 시작해서 어지간하면 희귀 무기하나는 들고 다닐 수 있음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신수뽑 500번정도하면 전설 걍 들고 시작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