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확실히 모비노기 유저들은 헤택 많이받을거같아요 시즌2되면 뿌리는거도 많아질테고 혜자 패키지도 꾸준히 나올텐데 여기에다 현카 MM팩을 사용하기 까지하면 M캐시로도 돌려줘버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