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소비모(본사:도쿄도 토시마구, 대표이사:콘도 카츠노리)는 스마트폰용 정통파 MMORPG <토람 온라인>(Toram Online)에서, 스토리 미션, 맵, 레시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은 GooglePlay 및 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본 업데이트에서 스토리 미션의 속편인 ‘어둠을 향해 쏘는 빛’을 공개하였습니다. 어둠의 영역을 다스리는 ‘듄켈리스’를 습격하는 변이 전사들로부터 지키기 위하여, 여행의 동반자인 ‘피다’와 함께 새로운 모험으로 나아갑니다.
도착한 곳에서는 이야기의 열쇠를 쥐는 위협 ‘어둠의 세계를 위협하는 존재’와 대치하게되어, 이야기의 새로운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토리 미션 추가에 따라, 이야기의 무대가 될 신 맵‘검은 강 터’와 ‘전사의 요람’을 공개하였습니다. ‘검은 강 터’는 별하늘이 펼쳐진 광대한 맵으로, 곳곳에 광석과 건축물의 흔적같은 것이 남겨져 있습니다.
맵 멀리에는 성처럼 생긴 빛나는 건물이 보이며, 스토리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전사의 요람’은 검은 강 터로부터 이어지는 곳이며, 넓은 요새처럼 만들어진 맵입니다. 통로 곳곳에는 개성 가득한 몬스터들이 다수 생긱하고 있으며, 최심부에는 신 보스몬스터 ‘벡시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장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시피가 새로 등장하는 2종을 포함하여 총 7개 레시피가 추가됩니다.
‘암살자의 옷’이나 ‘암살자의 마스크’ 등, 멋있는 디자인의 장비가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