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쇼베 크리에이티브]
- 쇼베 크리에이티브, KBS2TV 드라마 ‘화랑’의 실사게임 <화랑 더 비기닝> 메인 포스터 확정
- <화랑 더 비기닝>,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어
- 사전예약 참가자에게 금괴, 의상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 100% 지급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가 2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화랑 더 비기닝>의 메인 포스터를 확정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화랑 더 비기닝>은 KBS2TV를 통해 방영 중인 드라마 ‘화랑’의 실사영상게임이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7명 중 한 명을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키워나가게 되며, 유저의 게임 진행 방향에 따라 스토리 챕터와 엔딩이 달라지므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한 화랑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화랑 더 비기닝>에서는 매력적인 7명의 주인공들을 직접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접 한 주 동안 가장 빛난 화랑을 뽑는 콘텐츠인 ‘주간 화랑’으로 경쟁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무예, 풍류, 학술을 활용한 다양한 미니게임으로는 자신의 화랑단을 뽐낼 수도 있다.
<화랑 더 비기닝>은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의 성격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 등 실제로 드라마에 출연 중인 인기 연예인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랑 더 비기닝>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금괴, 의상 뽑기권 등을 100% 증정한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김성미 대표는 “드라마 화랑의 이야기를 담아낸 실사게임 <화랑 더 비기닝>이 메인 포스터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마쳤다.”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스토리,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랑 더 비기닝이 곧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2TV 드라마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