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출시/론칭]
/webzine/news/rboard/1/?n=58263 주소복사

‘파이널판타지14’, 지스타 이벤트 및 신규 영상 공개

  • - 2014 지스타 행사장에서 ‘파이널판타지14’ 부스 방문 인증 시 CBT 쿠폰 100% 제공
  • - 공식 페이스북 통해 ‘에오르제아’ 대륙 풍경 담은 신규 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온라인 대작 MMORPG 의 지스타 이벤트 및 신규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이벤트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 지스타’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현장에서 <파이널판타지14>‘파이널판타지14’ 부스를 방문한 유저 중 SNS를 통해 이를 인증할 경우 <파이널판타지14> CBT 쿠폰을 100%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소니 카메라’, ‘아이패드’,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밖에, 지스타 현장에서는 ‘미션 수행’과 ‘퀴즈 이벤트’, ‘유저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INALFANTASYXIV.KOREA)을 통해 ‘에오르제아 랜드스케이프’ 영상을 공개했다.

3분 14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게임을 시작한 유저들이 처음 만나게 되는 ‘그리다니아’, ‘울다하’, ‘림사로민사’ 등 3개 국가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 있다.

이 세 국가는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게임을 시작하는 장소로 ‘그리다니아’는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이 어우러진 풍경을 만날 수 있으며, ‘울다하’는 웅장한 석조 건축물로 이뤄진 대도시를 만나게 된다. 끝으로 ‘림사 로민사’는 해양 도시로 아름다운 바닷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2014 지스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ff14.happyoz.com/event/2014/G-Star/event.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목 등록일
검색한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