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출시/론칭]
/webzine/news/rboard/1/?n=52954 주소복사

(영상) 위메이드, ‘신무’ 신규 플레이 공개

  • - 대작 모바일 액션 RPG <신무> 게임 플레이 영상 선보여
  • - 캐릭터 코스튬, 실감나는 스테이지 전투 액션 등으로 구성
  • - 프리뷰 사이트 통해 지속적인 게임 정보 공개, 이용자 기대감 조성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무>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먼저 영상으로 <신무>를 만나보자. 

 



위메이드는 최근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아크스피어>에 이어서 또 하나의 대작 액션 RPG <신무>를 선보이기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신무>의 전반적인 플레이를 다룬 영상으로 남, 녀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엿 볼 수 있는 코스튬과 무기와 아이템 장착 등 게임 준비 진행 과정을 담았다.


이어서 실제 게임 내 던전에서 진행되는 액션 전투, 스킬효과 장면을 비롯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실감나는 타격감과 역동적인 카메라 뷰가 돋보이는 보스 몬스터 전투영상은 압권이다.

<신무>는 모바일 시장을 주도하는 위메이드의 개발 역량이 집중된 액션 RPG로,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퀄리티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여기에,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내세우며, 기존 모바일 RPG에서 경험할 수 없는 최상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일 오픈 된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게임정보와 이벤트 등의 순차적 공개,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신무> 게임 소개 및 관련 내용은 프리뷰 사이트(//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 가능 하다.

 

 

 

 

제목 등록일
검색한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