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트리니티 인터액티브 제공]
[발표/화제]
/webzine/news/rboard/1/?n=59837 주소복사

(영상) 모바일 전략 게임 ‘미니워리어스’, 트레일러 공개

글로벌 입소문으로만 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미니워리어스 for kakao>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게임업체 트리니티 인터액티브(한국 지사장 심승환)는 자사 2D 모바일 전략게임 <미니워리어스 for kakao>의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3일 공개했다. <미니워리어스 for kakao>는 오는 27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1000개의 캐릭터들이 한 화면에서 싸우는 대규모 부대 전투의 생생한 현장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병, 기병, 궁병 등의 활용 방법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0여 명의 영웅과 100여개의 아이템들도 유저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북미 시장에서 미리 선보인 <미니워리어스>는 게임 인기순위 9위와 매출 순위 3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은 전략 게임이다. 국내 유저들만을 위한 판도라 이벤트 등 풍성한 아이템 지원 런칭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다.

심승환 트리니티 인터액티브 지사장은 "해외에서 인기가 검증된 만큼, 국내에서도 유저들이 다양한 전략을 활용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제공한 200여 명의 영웅의 상세한 정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트리니티 인터액티브 <미니워리어스>의 좀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trinitigames.co.kr/sp.php?p=21)와 공식 카페(//cafe.naver.com/mwmini)를 참조하면 된다.

 

 



 

 

제목 등록일
검색한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