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취재

'슈퍼셀'은 여기 다 있다! 슈퍼셀 라운지가 가지고 있는 열 가지

10월 17일 정식 오픈 앞둔 신사동에 위치한 슈퍼셀 라운지

에 유통된 기사입니다.
송주상(무균) 2019-10-02 16:50:19

슈퍼셀 커뮤니티에서 소문만 무성하던 ‘슈퍼셀 라운지’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슈퍼셀 라운지는 지난 8월 중순부터 운영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슈퍼셀답게 약 한 달 반의 베타 운영 기간을 거친 뒤, 다가오는 10월 17일 정식 오픈을 합니다. 

 

베타 운영 기간과 1일에 열린 미디어 데이에서 밝힌 내용을 바탕으로 슈퍼셀 라운지에 대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슈퍼셀 라운지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슈퍼셀 라운지는 신사역에 있다

 

▲ 얼핏 보면 스쳐 지나갈 수도 있어요.
▲ 멋진 콜트!

 

슈퍼셀 라운지는 ‘위워크 신사’ 5층과 6층에 있습니다. 위워크 신사가 어디에 있냐고요? 3호선 신사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단 5분만 걸으면 나옵니다. 특별히 간판이 없습니다. 대신 멋지게 차려입은 ‘암행어사 콜트’를 찾으세요! 참고로 이 암행어사 콜트 스킨은 슈퍼셀 코리아가 처음 준비하고 제작한 의미있는 스킨이라고 하네요.

 

 

2. 슈퍼셀 라운지에는 벽화가 있다

 

 

콜트만으로는 슈퍼셀 느낌이 살짝 아쉽다고요? 위워크 신사 뒤에는 멋진 벽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등 슈퍼셀 아트 리더인 '제임스 엘리스(James Ellis)'가 <브롤스타즈>의 브롤러들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해서 그렸다고 합니다. 어떤 브롤러가 숨어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큰 재미겠죠?

 

 

3. 슈퍼셀 라운지에는 ‘스파이크’가 있다. 그것도 매우 큰 스파이크

 


▲ 비매품이라서 더 아쉬운 슈퍼셀 굿즈들.

 

슈퍼셀 라운지 5층 입구에는 거대한 스파이크 인형이 있습니다. 또 슈퍼셀 IP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도 있죠. 멋진 슈퍼셀 IP 소품도 라운지 곳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판매하진 않는다고 합니다. 

 

습득 방법은 단 하나. 이벤트에 참여해서 이기면 됩니다. 네, 이기세요! 레츠 브롤~

 

 

4. 슈퍼셀 라운지에서는 커피도 마실 수 있다. 그것도 무료로. 가끔은 맥주까지

 

▲ 평소에는 이만큼 간식이 아니지만, 커피와 함께 마실 간식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 이 커피, 발리가 사는 겁니다~

 

슈퍼셀 라운지를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무료 커피입니다. 저녁에는 맥주마저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 커피와 맥주는 <브롤 스타즈>의 '발리'가 쏘는 거라고 하네요.

 

안락한 의자와 열광적인 게임, 거기에 맥주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합니다.

 

 

5. 슈퍼셀 라운지에서는 방이 있다

 

▲ 클랜 룸 전경
▲ 로얄 룸(위)과 브롤 룸 전경.

 

슈퍼셀 라운지에는 슈퍼셀 유저를 위한 방이 무려 3개나 있습니다. 각 방은 <브롤 스타즈>, <클래시 오브 클랜> 그리고 <클래시로얄> 테마로 꾸며졌어요. 대관 신청은 슈퍼셀 라운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답니다.

 

 

6. 슈퍼셀 라운지에는 크리에이터도 있다

 

▲ 슈퍼셀 라운지 6층에 위치한 라운지 스튜디오
▲ 이게 클레이로 만든 작품입니다. 이 디테일과 퀄리티, 믿기세요?

 

자신의 끼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도 슈퍼셀 라운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슈퍼셀 라운지 5층 한 편에는 슈퍼셀 IP와 관련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녹색괴물'이 만든 다양한 클레이 토이가 있고, 관람객들도 따라서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6층에는 관람객 스스로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고가의 방송 장비가 준비된 라운지스튜디오는 관람객 스스로가 방송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 방송을 슈퍼셀 라운지 측에서 편집하여 제공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가끔은 유명 크리에이터가 찾아온다고 하니 기억해두세요.

 

 

7. 슈퍼셀 라운지에는 함성이 있다

 

▲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심지어 취재 기자들도 강제(?) 참여했습니다. 즐거웠어요.

 

슈퍼셀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데이' 등 특별한 행사들은 슈퍼셀 라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모든 행사에는 즐거운 토너먼트부터 슈퍼셀과 관련된 퀴즈 등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슈퍼셀 굿즈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청 없이 슈퍼셀 라운지에 찾아왔다고 재미없거나 심심할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들'이 있으니까요. 그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 경기로 관람객들을 가만두지 않을 겁니다. 그들이 누구냐고요?

 

 

8. 슈퍼셀 라운지에는 '잘하는' 유저가 있다

 

▲ 해설, 이벤트 개최, 준비까지... 슈퍼셀 라운지를 이끄는 슈퍼셀 크루.
▲ 이분이 슈퍼셀 크루장입니다. 별명은 '엘 프리모'라고 하네요. 라운지 가서 꼭 찾으세요!

 

그들은 바로 슈퍼셀 크루입니다. 단순히 공간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슈퍼셀 게임 '장인'들입니다. 슈퍼셀 크루가 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슈퍼셀 게임과 관련된 조건을 통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브롤스타즈> 기준으로는 일정 수준 이상의 트로피가 있어야 슈퍼셀 크루가 될 수 있어요.

 

슈퍼셀 크루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 경기로 관람객을 이끄는 분들인데요. 이분들을 이겨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보스전'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어떤 슈퍼셀 크루는 e스포츠 선수 출신이라고 하니, 한 번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9. 슈퍼셀 라운지는 주 4일이다.


 

슈퍼셀 라운지는 10월 17일 정식 오픈 이후, 주 4일 운영됩니다. 운영되는 요일은 목, 금, 토, 일로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네요. 2시부터 6시까지는 누구나 찾아올 수 있지만, 7시부터 9시까지는 맥주가 제공되기 때문에 19세 이상의 슈퍼셀 유저만 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6시부터 7시까지는 휴식 시간입니다. 

 

 

10. 슈퍼셀 라운지는 최초다.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이 전 세계 최초로 유저를 위해 준비한 오프라인 공간입니다. 슈퍼셀 게임들은 모두 모바일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어디서나 즐길 수 있지만, 모여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던 적이 있을 겁니다. 슈퍼셀은 이런 아쉬움을 채워주기 위해 슈퍼셀 라운지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10월 17일부터 정식 오픈하는, 슈퍼셀의 모든 것이 담긴 슈퍼셀 라운지. 슈퍼셀 게임을 한 번이라도 했다면 연인 ·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아니 심지어 혼자서라도 한 번 찾아가 보세요! 슈퍼셀 크루들과 슈퍼셀 유저들이 언제나 그대를 반길 겁니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