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아이덴티티 모바일 ZONE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최선의 결제 전략은? 월정액&패키지 분석 2부

권용필(스라블) 2015-11-18 18:41:28

지난 '월정액&패키지 분석 1부' 기사에 이어, 오늘은 2부가 이어집니다. 1부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 월정액&패키지 분석 1부​ 기사 바로가기

 

 

■ 스테미너 패키지

  


 

스테미너 패키지 역시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한 한정 상품입니다. 첫 접속 시 공지와 함께 나올 때 살 수 있으며,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테미너 패키지

 · ​결제액 : 5만 5천원

 · ​혜택 : 스테미너 500개+소탕권 100개+5등급 랜덤 보석 3개

 · ​혜택의 가치환산 : 약 7만원(스테미너 500개​=최소​ 1만원 이상/ 소탕권 100개​=최소 3만원 이상 / 5등급 랜덤 보석 3개​=최소 3만원 이상) 

 · 절약 금액 : 약 1만 5천원

  

 

이 패키지는 절약 금액으로만 보면 크게 이득이 아닌 것 같지만, 사실 제대로 따져보면 훨씬 큰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레벨이 될수록 부족해지는 스테미너를 얻는 방법은 매우 한정되어 있는데, 특히 기본으로 받을 수 있는 것 이외의 스테미너는 다이아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하루 내에 구입 회수가 쌓일수록 다이아 소모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데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아로 구매하는 스테미너는 보통 하루 2번 정도만 사기 마련입니다. 이 패키지는 스테미너를 한 번에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보석은 고레벨일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등급이 높을수록 성능이 좋은데, 이 패키지는 5등급 보석을 3개씩이나 줘서 좋습니다. 특히 5등급 보석을 하나 만들려면 4등급 보석 3개=3등급 보석 9개=2등급 보석 27개가 필요할 정도로 획득 난이도가 높습니다.

 

지금까지 보신 것처럼 고레벨일수록 이득인 패키지가 바로 이 스테미너 패키지라 할 수 있겠습니다.

 

 

■ 용병 성장 패키지

  


 

용병 성장 패키지도 계정당 1회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상품입니다. 첫 접속 후 '용병' 메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급 패키지

 · ​결제액 : 5만 5천원

 · ​혜택 : 용병 스킬북 50개+파란 진화석 30개+녹색 진화석 30개+고급 EXP 물약 50개

 · ​혜택의 가치환산 : 약 6만 5천원(용병 스킬북 50개​=최소​ 1만원 이상 / 진화석​=최소 1만 5천원 이상 / 고급 EXP 물약 50개​=최소 4만원 이상) 

 · 절약 금액 : 약 1만 5천원

  

- 알뜰 패키지

 · ​결제액 : 1만 1천원

 · ​혜택 : 용병 스킬북 10개+녹색 진화석 30개+고급 EXP 물약 10개

 · ​혜택의 가치환산 : 약 2만 3천원(용병 스킬북 10개​=최소​ 3천원 이상 / 진화석​=최소 1만원 이상 / 고급 EXP 물약 10개​=최소 1만원 이상) 

 · 절약 금액 : 약 1만 2천원 

 

 

이 패키지 역시 절약 금액이 많지 않은 것 같지만, 구성품들이 쉽게 구하기 힘든 아이템들이라서 실제 가치는 더 높습니다.

 

특히 용병 스킬북은 뽑기나 용병 어비스에서만 획득할 수 있어서, 환산에 애를 먹은 아이템입니다. 2단계 용병 어비스 클리어 시 획득을 기준으로 환산하긴 했지만 어디까지나 '최소'라는 걸 알아두셔야겠습니다.

 

용병 진화에 필요한 진화석은 본인 용병의 진화까지 몇 개 안 남았을 때, 부족분을 채울 수 있는 가장 빠른 공급처가 될 수 있습니다.

 

 

■ #TAKE1 업데이트 스페셜 패키지

  


 

S급 용병과 SSS급 용병을 확정 지급 받으면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뭔가 솔깃한 패키지입니다. 첫 접속 시 공지와 함께 나올 때 구입할 수 있는데,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베라 패키지

 · ​결제액 : 11만원

 · ​혜택 : 베라 용병+다이아 3,000개+고급 EXP 물약 50개+소탕권 70개+강화석 50만개+골드 150만

 · ​혜택의 가치환산 : 약 28만 5천원(베라 용병=최소 10만원 이상​ / 다이아 3,000개=최소 5만원 이상​ / ​고급 EXP 물약 50개=최소 4만원 이상​ / ​소탕권 70개=최소 1만 5천원 이상​ / ​강화석 50만개=최소 5만원 이상​ / ​골드 150만​=최소 3만원 이상) 

 · 절약 금액 : 약 17만원 

 

- 샤로한 패키지

 · ​결제액 : 5만 5천원

 · ​혜택 : 샤로한 용병+다이아 500개+고급 EXP 물약 20개+소탕권 30개+강화석 15만개+골드 100만

 · ​혜택의 가치환산 : 약 11만원(샤로한 용병=최소 5만원 이상​ / 다이아 500개=최소 1만원 이상​ / ​고급 EXP 물약 20개=최소 1만 5천원 이상​ / ​소탕권 30개=최소 5천원 이상​ / ​강화석 15만개=최소 2만원 이상​ / ​골드 100만​=최소 1만원 이상) 

 · 절약 금액 : 약 5만원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에서 용병은 다른 어떤 전투 자원보다 중요합니다. 좋은 용병 하나가 있고 없고 차이는 전투에서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을 정도죠. 용병은 보통 용병 소환 뽑기에서 나오는 조각을 모아서 획득하게 돼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운에 좌우되는 성격이 크기 때문에, 원하는 용병을 획득하려면 사실 다이아 얼마를 써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없죠.

 

이 두 스페셜 패키지는 S급 용병 또는 SSS급 용병을 운에 맞기지 않고 확실하게 획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상품입니다. 특히 샤로한과 베라 둘 다 광역 마법에 특화되어 있어, 탐험 또는 어비스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는 용병이라 더욱더 가치가 있죠.

 

그리고 위에서 보다시피 용병을 확정 지급하는 것 외에도 정말 많은 혜택을 주고 있어, 그야말로 '종합 선물 세트'라고 하면 딱 맞는 패키지입니다. S급 이상 용병도 필요하고, 다이아도 필요하고, 골드도 필요한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2부에 걸쳐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에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가 재밌어서 결제를 마음먹은 유저라면, 기왕이면 더 크고 좋으며 자신의 상황에 필요한 상품을 사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