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 웰메이드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성공적 CBT 후 28일부터 사전 예약자 모집
-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미션별 성장 시스템으로 스토리게임과 RPG의 즐거움 동시 선사
- 사전 예약 참여시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재화 및 경품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토리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을 갖춘 로맨스 판타지 풍의 게임이다.
<워너비챌린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SNS 패션 스타로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과정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가는 RPG요소의 접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또한, 스토리 게임 명가 ‘데이세븐’의 대표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의 참여로 탄탄한 구성과 흥미 넘치는 시나리오 전개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성공적으로 <워너비챌린지>의 CBT를 마쳤으며, 연내 정식 서비스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