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로그라이크(Roguelike) RPG(역할수행게임)인 <미스트오버>(MISTOVER)의 출시 플랫폼에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를 더했다.
크래프톤은 10월 10일(목)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와 PC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에 <미스트오버>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플레이어가 <미스트오버>를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도 같은 날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이 북미와 남미, 유럽 지역의 서비스를 맡고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을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가 맡는다.
<미스트오버>는 게임 플레이어의 도전을 자극하는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이다. 한국, 북미, 유럽, 일본 시장에 마니아층을 보유한 장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진형 전략, 높은 난이도가 특징이다.
<미스트오버>의 제작팀인 AIMO Lab의 한동훈 PD(제작총괄)는 “출시 전까지 게임의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플레이어와 만남을 확대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추후 닌텐도 e샵, 스팀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발매가격은 33,000원이다. 미스트오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