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실시간정보

넥슨, 화이트데이 기념 게임 내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2017-03-09 15:34:51

- ‘커플 달리기’, ‘화이트데이 사탕 전달’ 등 화이트데이 분위기 조성

- ‘솔로부대’와 ‘커플 부대’ 대결 등 이색 이벤트 진행

-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9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들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에서는 15일까지 2인이 한 그룹으로 ‘사랑의 방해꾼’ NPC를 피해 ‘불타는 사랑’을 상대방에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획득 점수에 따라 ‘달콤’, ‘밀당의 고수’ 등 칭호와 함께 ‘이동속도’와 ‘경험치’ 버프(능력치 일시 상승효과)를 제공하는 ‘보석상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하트 목걸이’, ‘하트 선글라스’ 등 다양한 치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14일까지 게임에서 결혼한 캐릭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칸의 심술 던전 탈출’ 미션을 성공하면 보상으로 ‘러블리하트링’ 아이템을 지급하고, ‘커플 달리기’ 이벤트에서 우승하면 ‘하트헤어핀FX’와 ‘이모션-하트’를 지급한다. ‘커플 달리기’ 이벤트는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합산하여 총 20회를 초과하여 우승하면 추가 보상 아이템 ‘하트각반(그린/레드)’을 지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화이트데이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오는 14일 ‘[White] 한정판 칭호’와 ‘블루 캔디(7일)’, 닉네임 배경을 꾸밀 수 있는 ‘사랑의 인식표Ⅱ 영구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새콤달콤 꿀템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3일 간 매일 다른 보상으로 '화이트데이 사탕모자', '화이트데이 장미꽃', '화이트데이 하트날개' 등을 선물한다. 또한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탕을 선물하고 싶은 캐릭터를 댓글로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어소티드 하프더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르피엘>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화이트 데이 사탕(10개)'을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아르피엘 굿즈'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입체조명',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등 현물 상품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대상으로 ‘달달한 선택형 데미지 스킨 상자’, ‘캔디는 달콤해! 훈장’, ‘성향 성장의 비약’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달콤한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3월 23일까지 게임 내 ‘솔로 부대’와 ‘커플 부대’ 두 개의 진영의 대결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해당 진영 선택 시 ‘티셔츠 스킨’과 필드 보스 사냥 시 매일 ‘경험치 2배’, ‘메소 주머니’, ‘[건설] 하트 파티션 박스’를 제공하고,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모두에게 승리한 진영의 ‘이름표 배지’를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 하루 동안 14분 이상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커플반지’, ‘폭발하는 울분의 수정구’를 지급한다. 각 남녀 캐릭터가 ‘커플반지’를 사용해 ‘연인’이 되면 전용 스킬인 ‘천상지애’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매주 커플이 된 요일에 접속하면 ‘부활석’, ‘마법석’ 등 커플기념일 선물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4일 오후 7시에서 11시까지 게임 플레이시간 60분을 달성하면 인기 여성 캐릭터 ‘최지윤’, ‘미카엘리’, ‘엘리스’, ‘유리’ 4종 중 1종과 ‘마일리지 교환권 Lv.1’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서는 23일까지 30분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하트뿅뿅 발걸음 아이템’, ‘롤리팝 근접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는 30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소다 사탕’, ‘레몬 사탕’, ‘딸기 사탕’, ‘후르츠 사탕’을 지급하고, 사탕을 이용해 ‘사탕 세트’를 제작하면 HP회복력, 경험치 등 각종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화이트데이 목걸이/팔찌/밴드’ 등의 이벤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HIT>에서 오는 14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그 수에 따라 '호두 보물함(4개)', '불멸 룬 소환권(1개)', '고대 이상 클래식 외형장비 소환권(3개)' 등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하고, 댓글 수가 500개를 넘으면 모든 보상을 일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오는 3월 15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딸기맛 사탕’, ‘오렌지맛 사탕’, ‘박하맛 사탕’ 아이템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막대 솜사탕’, ‘블랙큐브’, ‘럭키데이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모든 이벤트 업적 달성 시 ‘화이트데이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카오스 크로니클>에서는 15일까지 접속 시 화이트데이 한정 ‘정예 장신구’인 ‘아유다의 목걸이’를 증정하고, 사용한 ‘루비’ 누적 수에 따라 ‘4등급 아유다 목걸이’를 차등 지급한다.

 

<M.O.E.>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픽시’의 화이트데이 전용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한 ‘재화’를 지급한다.

 

<삼검호2>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자스민 사탕’, ‘백장미’, ‘백호의 축복’을 지급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스 던전’, ‘장병각’, ‘협객 원정’ 등 이벤트 던전을 완료하면 ‘봄날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봄날 주머니’에서 각종 재료를 수집해 ‘백호의 발자국’을 제작할 수 있다. ‘백호의 발자국’을 사용하면 치명타 등급이 상승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의상 ‘백호’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자스민 사탕’, ‘백장미’, ‘백호의 축복’을 제공한다. ​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