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펄어비스]
-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서 나온 이용자 건의사항 매주 적용
- 대양 월드보스 ‘벨’ 레이드 편의성 증대 및 신규 의상 추가
- 스프링 시즌 서버 종료 앞두고 ‘스프링 시즌 도전과제’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약속한 이용자 피드백 업데이트를 매주 적용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대양 월드 보스인 ‘벨’의 레이드 접근성을 높였다. 게임 이용자들은 전보다 보스에게 근접해 포격을 가할 수 있다. 준마 훈련도 개선했다. ‘환상마’ 각성 시 확률 증가 수치에 따른 성공 확률 표기를 추가했다.
이용자와 약속한 <검은사막>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지난 주 가디언 ‘마린 로망스’ 의상에 이어, 이번 주 금수랑 의상 ‘금황’을 출시했다.
스프링 시즌 서버 종료를 앞둔 ‘스프링 시즌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17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크론석,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외침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검은사막>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6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해도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15만원 상당의 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