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기획/특집

[창간 13주년]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축전 퍼레이드 #2

국내 게임사들이 보내준 축전 모음

에 유통된 기사입니다.
디스이즈게임(디스이즈게임) 2018-03-16 10:49:40

3월 14일은 연인들의 날, ‘화이트데이’지만 디스이즈게임의 창간일이기도 합니다. 2005년 게임업계 생태계를 위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지 벌써 13년째를 맞이합니다. 다시 한 번 독자 여러분, 게임업계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많은 업체 관계자분들께서 축전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개발과 서비스에 바쁘신 와중에도 창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뛰고 업계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디스이즈게임에 전달된 축전들 중 국내, 외 업체들의 주요 축전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내 업체 주요 축전의 경우 시리즈로 계속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축전은 아래 창간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스이즈게임 




 

 

# 넷마블 - 세븐나이츠

 



넷마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임이죠.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세븐나이츠>도 TIG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었던 '질풍의 화살 쥬피'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네요.

 

<세븐나이츠>는 최근까지 다양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및 각성 영웅을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주며 매번 다양한 변화를 꾀하는 <세븐나이츠>의 올 한 해도 응원하겠습니다! 

 

 

# 넥슨 - 오버히트

 



넥슨 <오버히트>에서는 전설 영웅 중 하나인 '스카디'가 그려진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영웅을 비롯해 꾸준히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는 <오버히트>는 풀 3D 그래픽으로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출시 전 거스 히딩크 감독의 모델 기용으로 화제가 된 이후, 사전 오픈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록, 현재까지 양대 마켓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7일에는 진영전을 오픈하며 대규모 대전의 서막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올해도 <오버히트>의 큰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TIG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챈트 인터렉티브 - 프로젝트 O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원티드 킬러>를 출시했던 인챈트 인터렉티브가 새로운 타이틀로 보이는 '프로젝트 O'를 활용한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회사는 <원티드 킬러> 외에 <토이레이스> <컬리아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국내, 외 출시한 바 있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신작들도 준비 중이죠. 위 '프로젝트 O'도 그 중 하나로 보여집니다. 어떤 게임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인챈트 인터렉티브의 2018년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 네오위즈 - 브라운더스트

 



얼마 전 7일 일본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한 네오위즈의 <브라운더스트>도 TIG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게임은 작년 4월 출시, 빠른 속도감과 깊이 있는 턴제 전략 장르로 지금까지 많은 호응을 얻고 있죠. 꾸준한 용병과 코스튬 추가를 통해 전략의 깊이를 더하고 있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를 이어가는 <브라운더스트>의 활약을 응원하겠습니다!​ 

 

 

# 컴투스 - 체인 스트라이크

 



올 봄에 나오는 신작이죠? 컴투스의 <체인 스트라이크>가 매력적인 축하 이미지를 보내줬습니다. 케이크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_-)d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행마법에서 모티브를 얻은 SRPG입니다. 유닛들의 이동·공격 범위가 체스 말의 행마법과 흡사하죠. 추가로 캐릭터 간 연계 공격 요소도 있어, 캐릭터를 움직일 때 다음, 다다음 내 유닛들의 행보도 염두에 둬야 합니다. 게임은 이번 봄에 정식 출시된다고 하네요. =) 

 

 

# 네오위즈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네오위즈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가 디스이즈게임 13주년을 축하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시리즈 처음으로 거치형 콘솔 출시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기존 나왔던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수록곡 모두를 PS4 해상도에 맞게 재작업 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최근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곡도 계속 제공하고 있죠. 리듬게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2018년도 응원하겠습니다! 

 

 

# 하운드13 - 헌드레드 소울

 



라인게임즈의 첫 퍼블리싱 타이틀이기도 하죠?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헌드레드 소울>이 TIG 13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게임은 2016년 11월 미국 LA에서 열린 유나이트 LA 2016에서 '프로젝트 100'이라는 가제로 처음 공개됐죠. 아이덴티티게임즈의 공동 창업자이자 '드래곤네스트' 개발 총괄이었던 박정식 대표가 설립한 하운드 13의 신작입니다. 

 

<헌드레드 소울>은 100여 종의 무기와 영웅을 조합해 거대보스의 약점을 찾아가며 전략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콘솔급 그래픽과 공격과 방어의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죠. 게임을 정식으로 만날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