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기획/특집

험블번들에서는 1달러에 게임 3개, 10달러면 7개!

황찬익(찰스) 2017-01-20 12:11:48

언제나 기다려지는 게임 세일. 그런데 여기, 또다른 할인 방식이 있다는 거 아세요? 바로 '묶음 상품'인데요. 대표적인 게임 묶음 상품 사이트, 험블번들(Humble Bundle)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디스이즈게임 황찬익 기자


 


 

지금 험블 번들(Humble Bundle)에 가시면, 단돈 1달러에 게임 3개, 10달러로 게임 7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게임들은 이메일을 통해 스팀 코드로 전달됩니다.

 

링크 : www.humblebundle.com 

 

험블 번들의 이번 달 묶음 상품은 <험블번들이 선정한 2016 베스트 게임들(Humble Bundle’s Best of 2016)>입니다. 묶음은 총 7개의 게임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원한다면 7개 모두 구매할 수도 있고, 3개, 6개처럼 원하는 만큼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험블번들의 상품 구매 시스템은 티어 제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티어는 총 3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지불하는 금액에 따라 티어가 달라집니다.


10달러(한화 약 12,000원) 이상 내시면 모든 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티어 / 2티어 / 3티어 모두)


평균가 이상 내시면 2티어까지의 게임 총 6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티어 / 2티어)


1달러(한화 약 1,200원)이라도 돈을 내기만 하시면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티어)

 

 

자, 그럼 이제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1티어 (단돈 1달러만 내도 모두 구매 가능)


<엘스 하트.브레이크() else Heart.Break()>

 

 

 

8비트 감성을 3D 그래픽에 녹여낸 게임, 엘스 하트.브레이크()입니다. 도리스버그라는 도시에 처음 도착한 주인공 세바스티안의 시점으로, 플레이어는 어려운 퍼즐을 풀어나가며 직업을 찾고 친구를 만들게 됩니다.

 

엘스 하트.브레이크()는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2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보랜드 2 Evoland 2>

 

 

 

묶음 상품에 자주 등장하는 인기 인디게임, 이보랜드 2입니다. 기본적으로 RPG인 것처럼 보이지만, 하나의 게임 안에 다양한 장르를 녹여냈습니다. 또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날수록 그래픽이 점점 진화하는 것 또한 이 게임의 특징인데요.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는 도트 그래픽으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점 2D, 3D로 그래픽이 진화합니다.


이보랜드 2는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2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빅터 브란 Victor Vran>


빅터 브란은 지역제한이 걸려있어, 국내에서는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 2티어 (전체 지불 유저 평균가로 1티어와 함께 구매 가능)


<러스트 Rust>

 

 

 

 

사실적인 것으로 유명한 샌드박스 생존게임, 러스트입니다. 야생의 땅에 맨몸으로 떨어져, 주변 물건들을 이용해 유용한 도구를 만들고, 마음 맞는 유저들과 함께 힘을 합쳐 클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러스트는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2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 shadowrun: Hong Kong - Extended Edition(이하 섀도우런)>



 

섀도우런은 턴제 RPG입니다. 홍콩을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굉장히 잘 살리고 있으며, 하드코어게이머(HardcoreGamer)에서 선정한 최고의 전략게임 2015(Best Strategy Game of 2015)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섀도우런은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2,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 Stronghold Crusader 2>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병사와 투석기를 전략적으로 사용해 성을 점령하는 게임,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입니다. 마을과 성을 심시티처럼 꾸미고, 군사를 길러 적의 성을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싱글과 멀티 플레이를 모두 지원합니다.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는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5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3티어 (10달러를 내면 나머지 전부와 구매 가능)

 

<홈월드 리마스터드 콜렉션 Homeworld Remastered Collection>



 

아시는 분이 많으리라 생각되는 게임, 홈월드입니다. 홈월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스타크래프트 같은 RTS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와 차이가 있다면, 게임이 3D로 진행된다는 점인데요. 땅 위에서만 움직이며 진행하는 기존 RTS가 식상한 분이라면, 추천할만합니다.


홈월드 리마스터드 콜렉션은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현재 스팀에서 3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단돈 10달러, 또는 1달러만 있어도 이 게임들을 구매할 수 있는 험블 번들.

한번 이용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