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기획/특집

[이달의 비디오 게임] 발매되는 타이틀만 9개! 2월 발매열기 잇는다

3월 한 달동안 발매되는 비디오게임 총정리

정혁진(홀리스79) 2015-03-02 19:57:07

[‘이달의 비디오게임은’?]

디스이즈게임이 이달의 비디오 게임’ 코너를 신설합니다이 코너는 매월 첫 주에 게재되며이달에 국내 정식 발매될 타이틀의 발매일플랫폼 등 간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은 국내 정식 출시 게임과 퍼블리셔들의 공식 발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디스이즈게임 독자들이 이달의 비디오 게임’ 코너를 통해 어떤 게임이 출시되는지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2월은 1월의 목마름을 채우려는 듯 많은 타이틀이 발매됐습니다. 신학기인 3월도 이러한 흐름은 계속됩니다. <용과 같이> 최신작부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최신작까지 다양한 타이틀이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도 비디오 게임 유저들의 즐거움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PS는 인트라게임즈의 PS Vita 전용 타이틀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외에는 모두 PS3, PS4 겸용 출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발매될 6종의 타이틀 중 독점만 해도 5종입니다. 이중 한글화 타이틀은 3, 무려 50%의 한글화 진행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Xbox One은 안타깝게도 멀티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파이널 판타지 TYPE-0 HD> 외에는 이번 달에는 정식 출시를 계획하는 타이틀이 없습니다. 한국닌텐도는 한국형 다운로드 콘텐츠를 추가하는 <몬스터헌터 4G>를 발매합니다. / 디스이즈게임 정혁진 기자

 

 

 

용과 같이 제로맹세의 장소 – 3월 12일 (PS3, PS4)


전 세계 누적 출하 650만 장을 돌파한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 제로: 맹세의 장소>12일 발매됩니다. 게임은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하며 일본 현대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첫 타이틀부터 많은 화제가 됐습니다.

 

유저는 <용과 같이 제로 – 맹세의 장소>는 일본이 공전의 호경기라고 불리던 1988년를 무대로 키류 카즈마와 마지마 고로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거액의 부를 얻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획득한 돈은 다양한 플레이 스팟에서 오락을 즐기거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 모든 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캣 파이트나 게임 내에 등장하는 섹시 미녀와의 교류 등도 가능합니다.

 

<용과 같이 제로 – 맹세의 장소>는 콘솔과 연동되는 PS Vita 전용 기본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투기장, 도박장, 카지노, 파치슬로 등 미니 게임 등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편과의 세이브 데이터 연동으로 애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돈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서로 계승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 3월 17일 (PS4, Xbox One)


PS4Xbox One 함께 출시되는 타이틀입니다. 동시에 Xbox One에 유일하게 출시되는 3월 타이틀이기도 하죠. 자막 한글화되어 출시됩니다. 동명의 PSP용 타이틀을 차세대기로 리마스터했습니다.

 

게임은 크리스털을 둘러싼 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 ‘오리엔스’를 무대로 주인공들이 속한 ‘주작령 루브룸’이 이웃 국가로부터 침략을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주인공들은 구세주 ‘아기토’를 목표로 훈련중인 ‘아기토 후보생’들로, 국가의 존망을 건 전쟁에 투입되게 되죠.

 

유저는 무기나 어빌리티가 다른 14명의 아기토 후보생을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거대한 병기나 몬스터를 상태로 3인 파티를 구성하여 임무를 진행해 나가게 됩니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틈을 찌르는 무기나 마법으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액션성이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블러드 본 – 3월 24일 (PS4)

 

PS의 두 번째 독점 타이틀 <블러드 본>입니다. PS3 <데몬즈소울>을 출시했던 프롬 소프트웨어와 SCE JAPAN Studio가 내놓은 게임으로, 매우 독특한 세계관의 액션 RPG로써 이미 다양한 수상경력과 호평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유저는 짐승의 저주에 걸린 마을 야남을 무대로 헌터로서 적과 맞서게 됩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헌터 에디션’에는 스페셜 아트북, 스틸 북, 디지털 사운드트랙, PS4용 커스텀 테마, 게임 속 캐릭터 ‘사자’의 코스튬이 동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S4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PS4 번들팩’도 동시 발매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PS4를 장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

 

[새 창에서 영상보기]

 

 




 

 

원피스 해적무쌍 3 – 3월 26일 (PS3, PS4, PS Vita)


최초로 PS4로 출시되는 <원피스 해적무쌍3>3월에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 발매된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와 마찬가지로 원피스무쌍의 협업 타이틀로,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쓰러뜨리는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피스 해적무쌍 3>은 모험의 시작부터 최신 에피소드 ‘드레스 로저편’까지 밀짚모자 일당의 대모험을 망라하는 원작의 수 많은 명장면을 재현했는데요, 한 장의 지도 위에 재현된 스테이지 위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스토리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본 작품만의 인터렉티브한 스토리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도플라밍고’, ‘후지토라’와 루피의 형인 ‘사보’등 인기 신규 캐릭터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은 물론, 개성 넘치는 신규 보스캐릭터까지 다수 수록됐다고 하네요.

 

[새 창에서 영상보기]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 3월 26일 (PS Vita)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소재로 한 액션 RPG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PS Vita3월 출시됩니다. 이번 타이틀은 ’​인피니티 모멘트’​나 할로우 프래그먼트’와는 다른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에는 ’​마법’​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는데요, 약점 속성의 마법으로 몬스터를 공격하면 효과가 최대화되고, 사용할수록 강력한 마법으로 변화합니다. 공격마법 외에 회복이나 버프마법도 있어 사용법에 따라 배틀이 현격하게 진화하기도 하고요. 물론 무기 공격인 소드스킬’은 여전히 만날 수 있습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 3월 26 (PS4)


PS4 독점 타이틀의 마지막은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과 같은 날 발매되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입니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대표작인 위 게임은 오랜 시간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은 타이틀입니다.

 

게임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더불어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복수와 반역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 이번 타이틀에는 다양한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등장하여 함께 강대한 적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일본판과 한국어판 두 개로 나뉘어 발매됩니다. 종전에 발매됐던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와 같은 행보인데요, 오는 26일에는 일본어판이, 여름 중에는 한국어판이 발매됩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몬스터헌터 4G – 3월 26일 (닌텐도 3DS)


한국닌텐도에서도 3월 빅 타이틀이 발매됩니다. 바로 지난 해 일본에서 발매 후 화제가 됐던 <몬스터헌터 4G>가 국내 선보입니다. 새로운 몬스터와 스토리, 무기의 액션과 퀘스트 등 다채로운 즐길 요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타이틀에는 한국형 콘텐츠가 수록된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포졸비빔밥을 모티프로 한 동반자 아이루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 및 피규어 마니아인 연예인 심형탁 씨의 사인이 수록된 길드 카드 배경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