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기획/특집

2012 게임 속 수영복(비키니) 신제품 컬렉션

올 여름을 겨냥한 게임 속 비키니 코스튬은?

김진수(달식) 2012-08-06 19:15:00

 

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불볕더위 속 휴가철이지만 우리의 휴가는 짧기만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집에서도 바다나 수영장의 시원한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수영복, 사실 비키니 특집! 올해는 어떤 게임에 새로운 수영복이 나왔을까요? /디스이즈게임 김진수 기자


 

 

■ 하이엘프는 기본, 엘린은 보너스? <테라>

 

<테라>가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수영복을 장착하면 어떤 갑옷을 입고 있더라도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수영복이 되는 식입니다.

 

수영복 아이템 출시 후, 가장 이슈가 된 것은 엘린하이엘프의 수영복 착용 모습이었습니다. 하이엘프의 늘씬한 모습이야 말할 것도 없고, 앳된 엘린의 비키니 차림은 깜찍했거든요. 수영복을 입은 <테라>의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인지 직접 보시죠.

 

하이엘프의 비키니.

 

 

엘린의 비키니.

 

 

■ 여성 영웅들의 변신! <카오스온라인>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여성 영웅들의 새 의상카드가 나왔습니다. 의상카드는 게임 내 영웅의 외모를 바꿔주는 아이템인데요, 새로 추가된 여름 한정 의상카드는 바로 여성 영웅의 비키니입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그런데 이 의상카드, 거의 대격변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외모가 뒤바뀝니다. 영웅 실크같은 경우, 원래 아라비아 무희 같은 복장을 입고 있지만 수영복 의상카드를 사용하면 얼굴까지 바뀌는 수준이더군요. 의상카드를 바꾸면 성형 서비스가 덤인가요?

 

영웅 맞히기 이벤트에서 대부분의 유저가 틀렸을 정도로() 격변한 여성 영웅들입니다.

 

실크의 기본 외모(왼쪽)과 비키니 의상카드(오른쪽)입니다.

이 정도면 다른 영웅이라고 해도 믿겠는데요?

 

그리고 지금은 레어 컬러 비키니를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랜덤박스, 범상치 않습니다. 뭔가 스파이처럼 끼어 있는 선탠 세드릭의 수영복 카드가 50% 확률로 튀어나옵니다자타 공인 함정카드더군요. 비키니 뽑으려다가 트렁크 팬티의 매력에 빠져들게 생겼네요.

 

누군가는 세드릭의 트렁크를 구하기 위해 구매할지도 모릅니다(). 취향은 다양하니까요.

 


■ 물량으로 승부한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오는 9월 12일 출시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는 예약구매자에게 빵빵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무려 100벌이 넘는 비키니인데요, 여성 캐릭터들의 비키니보다 더 눈길이 가는 것이 있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동영상 로딩중...

 

 

바로 남성 캐릭터들의 섹시한() 훈도시입니다. <철권 4>에서 모두를 충격과 공포에 빠뜨렸던 헤이아치의 그 코스튬, 심지어 더 섹시해져서 나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헤이아치 가문의 캐릭터들에게 대부분 적용됩니다. 여성 캐릭터들의 비키니로 눈을 정화해 보려고 해도 쉽게 정화되질 않네요.

 

참고로 비키니는 다운로드용 시리얼(코드)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PS3 버전을 구입하면 <철권 태그 토너먼트 2>의 비키니를 당분간 볼 수 없을 듯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스크린샷은 여성 캐릭터만 넣었습니다.

 

 

 

■ 수영복이 빠지면 섭섭하다? <팡야> <DOA  5>

 

분명 수영복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수영복이 빠지면 섭섭해지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바로 <팡야> <데드 오어 얼라이브>(이하 DOA) 시리즈죠.

 

<팡야>는 여름마다 각 캐릭터들의 수영복이 추가돼 왔습니다. 심지어 PSP 버전인 <팡야 포터블>에서는 봉다리 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 수영복 시리즈였을 정도였죠.

 

이제는 여름마다 신규 수영복이 나오지 않으면 섭섭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올해도 역시나 수영복이 출시됐습니다. 이번에는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보너스로 주는 스크레치 카드에서 나오는 레어 아이템입니다.

 

사실 이 수영복은 레어 아이템이라고 해서 딱히 능력치로 엄청난 이득을 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이정도 능력치가 붙은 다른 아이템은 찾아보면 있습니다. 그냥 하나의 의상일 뿐이지만 산이 거기에 있기에 오른다는 말처럼 의상은 그냥 있으니까 모으는 거죠. 다들 비키니 컬렉션은 끌리잖아요?

 

 

<팡야>의 2012 신상 수영복(비키니)입니다.

 

오는 927일 발매될 <DOA 5>에도 수영복이 등장합니다. <DOA> 시리즈는 격투게임이라 수영복이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치발리볼(이하 DOAX)>이 발매되고 나서는 수영복이 빠지면 섭섭한 게임이 됐죠.

 

<DOAX> <DOA> 시리즈의 외전 격인 게임으로, <DOA>의 여성 캐릭터들만 모은 비치발리볼 게임입니다. 노출도 높은 수영복 덕분에 비치발리볼을 하기 위한 게임이라기보다 수영복을 모으는 게임이라는 인식이 생기기도 했죠.

 

<DOAX 2>의 스크린샷. 평범한(?) 비키니 사진 찾기가 더 어렵더군요.

 

<DOA 5> 초회판(일반판, 한정판 모두 해당)에는 특전으로 여성 캐릭터(카스미, 아야네, 히토미)의 섹시 코스튬이 동봉됩니다(다운로드용 시리얼). 섹시한 코스튬이니 당연히(…) 비키니가 들어가겠죠. 섹시 코스튬은 나중에 유료 DLC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물론, 한정판을 사면 더 많은 비키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DOA 5> 초회판 특전, 카스미(위)와 히토미(아래)의 비키니 코스튬입니다.

PS3 스토어 좀 열어 주세요… ㅠ_ㅠ.

 

<DOA 5> 한정판에 들어가는 비키니 코스튬. 위에서부터 레이팡, 카스미, 티나.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