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존 TIG 도우미 게임별 아지트
깨쓰통 (현남일 기자) [쪽지]
http://www.thisisgame.com/webzine/nboard/116/?n=35615 주소복사

“블레이드&소울, 최고 수준으로 중국 현지화”

텐센트, 8월 16일 블레이드&소울 중국 테스트 시작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중국명: 검령)이 오는 8 16일 중국에서 ‘핵심감상 테스트’라는 이름으로 첫선을 보인다. 중국 퍼블리셔 텐센트는 최고 수준의 중국 현지화를 약속했다.

 

텐센트는 28일 차이나조이 2012 자사 부스에서 무대 이벤트를 열고 이와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블레이드 & 소울>의 중국어 버전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동영상 로딩중...

 

텐센트 게임 합작부 상품부 최고책임자인 황링동(凌冬)이번 테스트는 감정, 체험, 연상으로 미적 즐거움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콘셉트다. 최고 수준의 현지화와 안정성이 보장되는 버전으로, 유저들의 많은 피드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485일 동안 현지화를 기획하고 진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차이나조이 2012 전시장에서 공개된 버전은 부족한 점이 많다는 것을 우리도 잘 알고 있다. 테스트가 진행될 <블레이드 & 소울>도 먼 길을 가야 할 것이다. 하지만 앞으로 완벽한 현지화를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일 테니 조금 더 인내와 시간을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텐센트는 차이나조이 2012에서 <블레이드 & 소울>의 중국어 체험판을 전시했으며, 테스터 사전신청 이벤트, 코스튬 플레이 공연 등을 진행했다.

 

<블레이드 & 소울> 중국 테스트 일정 카운트다운 이벤트 영상

 

동영상 로딩중...

 

/상하이(중국)=디스이즈게임 현남일 기자

 

28일 텐센트 부스에서 <블레이드 & 소울> 중국어 트레일러와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텐센트 게임즈 부총재 청우(程武)가 테스트 개요를 설명하고 있다.

 

텐센트 부스에서 <블레이드 & 소울>의 중국어 체험버전이 공개됐다.

 

텐센트는 <블레이드 & 소울>의 중국 현지화를 1년 이상 준비해 왔다.

 

텐센트가 차이나조이 현장에 꾸며 놓은 포토존. 린족 코스튬 플레이 모델이 서 있다.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신고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