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노우파이프]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이하 피구왕통키)>에 레드벨벳 캐릭터가 출시됐다.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 이하 스노우파이프)가 11월 29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피구왕통키>에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5명(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의 캐릭터를 추가하고 그 중 아이린, 조이, 슬기 3명의 캐릭터를 우선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BS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 <피구왕통키>는 국내 아이돌 그룹인 레드벨벳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고 첫번째 프로젝트로 레드벨벳 멤버를 모델로 해 게임 캐릭터를 출시했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피구왕통키>와 레드벨벳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구왕통키>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말하며 “<피구왕통키> 게임을 통해 멤버 각각의 개성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카드 이미지, 스킬 동작 뿐만 아니라 필살기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서 정성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레드벨벳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노우파이프 홈페이지(//www.snowpipe.co.kr/redvelvet)와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