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프리뷰

긴장감 넘치는 약탈전! 히어로즈 킹덤: 챔피언스 워 프리뷰

트롬베 2015-04-15 19:14:25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엠플러스소프트가 제작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 하는 <히어로즈 킹덤: 챔피언스 워>가 공개됐다. 뺏고 빼앗기는 긴장감 넘치는 약탈전을 내세운 모바일 액션 RPG다.

 

2015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NHN엔터의 신작 <히어로즈 킹덤: 챔피언스 워>를 먼저 만나보자.


 

약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히어로즈 킹덤>에는 약 300여 종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한다. 캐릭터는 영웅, 몬스터, 가디언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웅과 몬스터는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가디언은 약탈전에서 캐슬을 방어하기 위한 방어 병력으로 사용된다.

 

30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캐릭터의 클래스는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등 3개의 클래스로 구성되며, 차별화된 스킬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각 클래스별 특징은 다음과 같다.

 

- 공격형 :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높은 스타일의 캐릭터로 강력한 개인, 범위형 스킬을 다수 보유하며, 공격력, 공격속도, 크리티컬 등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형태의 버프 스킬을 보유

 

- 방어형 : 방어력, 체력, 회피율이 높은 형태의 능력치로 구성되며, 공격 스킬과 버프 스킬(방어력 증가/회피율 증가)등의 기술을 보유

 

보조형 : 공격과 방어능력은 떨어지지만 공격, 방어형 영웅과 달리 적의 능력치를 하락시키는 디버프 및 아군 회복과 아군 전체 버프 등의 스킬을 보유

 

가디언은 약탈전에서 캐슬을 방어하기 위한 지원병력으로 캐슬 메인 건물인 영웅기사단 레벨에 따라 자동으로 활성화 되며, 자신이 소유한 버프를 이용하여 함께 싸우는 영웅들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며, 함께 전투에 참여한다. 

 

가디언은 총 6종으로 구성되며, 등급이 상승하면 외형이 변하며 능력치도 향상된다.

 

다양한 종류의 가디언들

 

강화에서 콜렉션까지, 영웅으로 즐기는 남다른 성장의 재미 


영웅은 강화를 통해 성장하며, 다른 영웅을 재료로 이용하여 강화한다. 강화를 진행할 경우 재료로 사용된 영웅은 소멸하며, 강화에 성공하면 영웅의 능력치가 향상된다.

 



또한, 동일 등급의 영웅을 합성하여 상위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때 획득하는 영웅은 합성에 사용한 영웅보다 한단계 높은 등급의 영웅 중 무작위로 결정된다.

 



영웅을 무작위로 얻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영웅 합성이 아닌, 진화 재료 몬스터를 사용하여 더 높은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도 있다. 이때 영웅 합성과 마찬가지로 동일 등급 영웅에 진화 재료 몬스터를 사용해야 한다.

 
 

<히어로즈 킹덤>은 영웅의 강화와 진화를 통한 성장 외에 영웅 도감을 모으는 것으로도 강화할 수 있다. 이 영웅 도감에 진화 단계인 영웅들을 모으면, 모든 영웅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따라서 영웅 도감을 많이 채울수록 더욱 강력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 영웅 도감은 이용자가 어떤 영웅을 키워야 하는지 고민을 덜어준다. 영웅 도감 내에 영웅 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해당 영웅을 사용해 본 다른 이용자들의 평점 및 리뷰를 통해 영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슬의 비밀! 장비도 만들고 아이템도 만들고 

 

캐슬은 영웅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생산 및 제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캐슬 내의 건물을 성장 시킴에 따라 건물의 외형이 변화되며, 생산재료의 양과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가 증가한다.

 

캐슬은 <히어로즈 킹덤>의 핵심 콘텐츠인 약탈전이 일어나는 장소로, 장비와 아이템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다른 이용자의 캐슬을 침공하여 자원을 약탈해야 한다.

 

 

캐슬에서 제작한 아이템은 영웅에게 장착시켜, 영웅의 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장비의 등급 별로 구성된 세트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장비 아이템 중 액세서리 장비를 착용한 영웅은 해당 아이템에 부여된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버프 아이템은 모험, 약탈, 난투, 팀대전 등에서 전투를 좀 더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

 

 

뺏고 뺏기는 ‘약탈전’부터 ‘난투전’까지 개성만점 플레이 모드!


<히어로즈 킹덤>은 다른 이용자의 자원을 빼앗아 더 많은 장비와 아이템을 생산하고, 나의 자원을 뺏기지 않기 위해 지키는 약탈전을 비롯하여 단 한 순간도 안심할 수 없는 다양한 플레이모드를 제공한다.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화려하고 스타일 강한 액션들을 터치 한번으로 이동과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 할 수 있어 간단한 조작으로도 빠른 템포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약탈전의 경우 진행 중 캐슬에 배치된 추가 동료를 소환하는 기능이 있어, 전략성을 더한다.

 

<히어로즈 킹덤>의 또 다른 콘텐츠인 난투전의 경우, 플레이 중인 영웅이 사망하기 전에 다른 영웅으로 교체하여 영웅이 사망하지 않도록 플레이 하는 순간마다 정확한 판단을 요하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험 모드

- 다양한 테마의 5개 지역 50개 스테이지로 구성

- 모험 시나리오와 더불어 영웅의 레벨성장 및 몬스터 영웅과 몬스터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 몬스터 결정을 모아 해당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및 보스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 또한 모험 지역 별 첫 클리어 시 강력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약탈전 모드

- 더욱 빠른 아이템 제작 재료 획득을 위해 타 이용자의 캐슬을 침공, 자원을 약탈해 올 수 있는 모드

- 상대방으로부터 공격을 당할 수도 있어 자신의 자원을 약탈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대비가 필요하다. 

- 생산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여, 영웅기사단 레벨이 상승하면 더욱 강력한 가디언이 방어병력으로 등장.

- 약탈전 승리 시 영웅의 스킬 강화 및 영웅 진화 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재화인 소울스톤 획득

 

팀대전 모드

- 설정해 놓은 팀으로 다른 이용자들의 팀과 자동대결을 진행, 승패를 가르는 모드

- 팀에 설정된 영웅도 동시에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팀원간의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 3일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며, 승패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랭킹포인트로 순위를 겨루고 보상을 얻게 된다.

 

난투전 모드

- 총 8명의 플레이어가 실시간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모드

- 3일 단위의 시즌제로 한주간의 랭킹포인트의 총합에 따라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랭킹은 실시가상대방을 얼마나 많이 처치했느냐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보상도 차등지급 된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