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프리뷰

주인공은 자유로운 해적 ‘캡틴 하쉬’! 파이러츠 캐릭터 프리뷰 ①

하쉬·네빌·이츠사·카비누스·에르나

송예원(꼼신) 2015-03-13 10:33:14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 17일 사전 공개 테스트 프리 시즌이 시작된다. <파이러츠>는 해적간 전쟁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액션 MOBA 게임이다. 최대 팀을 이루어 상대의 본진을 파괴하는 기본 골자는 AOS와 유사하지만, 실제 조작은 FPS게임처럼 ‘WASD’와 마우스를 사용해 액션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파이러츠>전략요소를 강조하며 외형부터 전투 스타일까지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캐릭터는 크게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공격형·수비형·스피드형·지원형·탱커 5가지로 분류되며, 이번 프리 시즌에서는 총 25개의 해적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디스이즈게임은 지금까지 공개된 <파이러츠>의 캐릭터 정보를 정리했다. 먼저 하쉬·​네빌·​이츠사·​카비누스·​에르나를 만나보자.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해적 ‘캡틴 하쉬’

  

  

☞ 캐릭터 명: 하쉬

☞ 별칭: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해적

☞ 플레이 성향: 공격형

☞ 주요 특징: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살고 있는 해적 선장. 주인공 격 캐릭터.

 

유서 깊은 해적 가문의 후예인 ‘하쉬 선장’은 전 세계를 종횡무진하며 모험을 즐기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하쉬 선장’은 전설의 섬이 표시된 지도를 발견합니다. 그 섬에서 펼쳐 질 또 다른 모험을 기대하며, 하쉬 가문 대대로 내려온 ‘피의 악마’호가 출항한다.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살고 있는 해적 선장으로 <이러츠>의 많은 캐릭터들에게 영향을 준 주인공 격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하쉬는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피의 악마를 활용한 강력한 공격력으로 데미지 딜러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고, ‘음의 물약으로 체력을 회복하며 탱커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다. 특히 혼돈의 물약으로 다수의 적을 중독시킨 후 난사를 사용하면 한번에 전황을 뒤집을 수도 . 따라서 하쉬는 아군의 조합에 맞추어 적절한 방향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중요.

 

[하쉬 캐릭터 소개 및 스킬 영상 새 창에서 보기]



명예로운 저격수 ‘네빌 제독’


 

☞ 캐릭터 명: 네빌

☞ 별칭: 명예로운 저격수 

☞ 플레이 성향: 수비형 

☞ 주요 특징: 먼 거리에서 저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맵 곳곳에 전략적 요충지를 차지하는 것이 중요

 

반란군을 진압하던 ‘네빌 제독’은 노약자까지 처형하라는 상관의 명령을 거부한 죄로 악명 높은 로그 섬의 감옥에 수감됐다. 네빌의 명성을 익히 들어왔던 교도소장은 조용히 죽음을 기다리던 네빌에게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고 네빌은 이를 받아들였다. 달빛도 비추지 않던 어느 날 밤, ‘네빌’은 자신의 소총 한 자루와 함께 조용히 섬을 떠난다.

 

네빌은 먼 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저격수다. 고지대에서 저격모드를 활용하면 혼자서도 다수의 적을 막아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따라서 맵 곳곳의 전략적 요충지들을 찾아 먼저 차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이 근접하여 파고들 때에는 전격 기동을 사용해 빠르게 전장을 이탈하거나, ‘힘의 장갑으로 거리를 벌릴 수도 있다. 특히 지원 폭격은 멀리서도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팀에 네빌이 있을 때에는 한 장소에서 오래 머무는 것을 지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네빌 캐릭터 소개 및 스킬 영상 새 창에서 보기]

 

  

성역의 감시자 ‘수호자 이츠사’

 

 

☞ 캐릭터 명: 이츠사

☞ 별칭: 성역의 감시다 

☞ 플레이 성향: 스피드형 

☞ 주요 특징: 높은 점프력과 빠른 이동 속도로 전장을 종횡무진 한다. 

 

‘이츠사’는 성역을 보호하고 있는 수호자다. 성역 주위의 마을 주민들과 숲 속의 식물들과 짐승들을 보살필 뿐만 아니라 지하 감옥에 봉인돼 있는 악령들을 감시하는 역할 또한 수행하고 있다.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는 침입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오늘도 이츠사는 날카로운 발톱을 다듬고 있다.​ 

 

이츠사는 높은 점프력과 빠른 이동 속도로 전장을 종횡무진 할 수 있는 스피드형 캐릭터다. 기본적으로 높은 이동 속도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성한 신발을 활용하면 다른 캐릭터보다 빠르게 전략적 요충지를 차지할 수 있다.

 

표범의 영혼으로 단숨에 거리를 좁혀 후방의 적들을 암살하는 것도이츠사의 특기 중 하나다. 순간적으로 엄청난 속도와 공격력을 뿜어낼 수 있기 때문에, 이츠사를 상대할 때에는 아군의 주 공격수를 보호하는 데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츠사 캐릭터 소개 및 스킬 영상 새 창에서 보기]


 

어둠의 성직자 ‘’카비누스


  

☞ 캐릭터 명: 카비누스

☞ 별칭: 어둠의 성직자

☞ 플레이 성향: 지원형 

☞ 주요 특징: 적에게 강력한 마법 공격을 퍼붓고 아군에게는 버프와 치유 효과를 준다. 

 

신의 가르침에 따라 자라난 ‘카비누스’는 성전을 위해 신대륙으로 건너가 신의 가르침을 펼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동료였던 ‘갈루스’의 배신으로 큰 상처를 입고, 간신히 살아나게 된다. 몸을 회복한 카비누스는 이제 복수를 위해 여행을 떠나려 한다.

 

카비누스는 적에게 강력한 마법 공격을 퍼붓고 아군에게는 버프와 치유 효과를 주는 마법사 형 캐릭터로 성장 방향에 성격이 극명하게 변한다. 어둠의 성서와 역병, 천벌을 집중 성장시키면 긴 사거리와 강력한 광역 공격으로 주 공격수로 활약할 수 있다. 반면, 축복과 성수 위주로 성장시키면 아군의 방어력과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켜 주는 훌륭한 지원형 캐릭터가 된다.

 

따라서카비누스를 플레이 할 때는 아군의 캐릭터 조합을 잘 살펴본 후 자신이 공격수가 될 지, 아니면 지원에 충실할 것인지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카비누스 캐릭터 소개 및 스킬 영상 새 창에서 보기]

  

 

전설의 탐험가 ‘에르난 데 아빌라’


 

☞ 캐릭터 명: 에르난

☞ 별칭: 전설적인 탐험가 

☞ 플레이 성향: 탱커 

☞ 주요 특징: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체력을 가졌다

 

용감한 탐험가였던에르난과 그의 배 카스틸로호가 사라진 지도 200년이 지났다. 이제는 그 이름마저 잊혀져 가던 어느 날 신대륙 쪽에서 카스틸로호가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경악했고, 두려워했으며,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그의 보물을 노리는 자들은 깨달아야 한다. 에르난의 창은 전설이 아니라 현실이라는 것을.

 

에르난은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가진 탱커형 캐릭터다. 평소에는 이동 속도가 느린 편이지만, ‘마법의 갑옷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빠르게 적진으로 파고들어 상대방의 진형을 붕괴시킬 수 있다. 특히 단일 타겟을 긴 시간 동안 묶어 둘 수 있는 투척용 올가미와 다수의 적을 밀쳐 낼 수 있는 회오리를 적절히 활용하여 아군에게 안정적인 공격 환경을 마련해 주는 것이 에르난의 주 임무다. 

 

[에르난 캐리거 소개 및 스킬 영상 새 창에서 보기]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