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온: 영웅의 귀환 1차 CBT를 끝마치며
라키온:
영웅의 귀환 CBT 프리뷰.
소프트닉스에서 개발한 게임인 ‘라키온: 영웅의 귀환’ 이 1차 CBT가 종료되고
2차 CBT를 기약하게 되었습니다.
지날
10월 3일에 진행된 1차 비공개 테스트 ( CBT ) 에서 받은 피드백을
얼마나 수용하여, 컨텐츠의 보완과 개선이 이루어 졌을지,
그리고,
그에 따른 다른 문제점은 생기지 않았는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진입 장벽이 낮은 조작법과 다양한 스킬
기본적인 조작법은 여타 다른 대전액션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지만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 이거나 조금 더 쉬운 조작법을 채택하여, 보다 나은 조작법을
기대할 수 있네요 ㅎㅎ
또 한,
라키온만의 새로운 조작법을 느끼면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한,
각각 캐릭터별 모션이 너무 느리고, 답답하다는 지적이 있어서,
그에 대한 수정을 했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
뛰어난 그래픽들은 거의 모두 언리얼 엔진을
채택하고 있는데요
라키온:
영웅의 귀환도 이러한 화려한 그래픽을 위해 언리얼 엔진을 채택하여,
보다 화려한 그래픽으로 더욱 더 향상 된
게임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언리얼엔진을
기반으로한 게임들이 많아지면서,
게임 그래픽의 수준이 굉장히 올라갔네요
ㄷㄷ
1차 CBT에서 나타난 다양한 버그와 렉 수정
라키온:
영웅의 귀환 1차 CBT에서 나타난 버그나 렉은
상당히 많았는데요
이와 같은 버그나 렉 등을 어떻게 수정 했을지
그리고, 게임 안에서 나타난 캐릭터 간의 밸런스 패치는
어떻게 진행 됐을지
솔직히, 1차 CBT 때
버그나 렉 빼고는
좋은 평을 받았지만 캐릭터간의 밸런스 문제로 말이 많았었는데,
이를 어떻게 패치했을지 궁금하네요
또 한, 이 패치가 얼마나 성공적이냐에 따라 2차 CBT의 흥망이 결정 된다고 봐도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
1차 CBT때 2개의 캐릭터가 선택 불가로 뜨더라구요
이를 통하여, 라키온 카오스 포스의 직업군 이었던 대장장이와 울프팀의 울프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라키온
2차 비공개 테스트!
과연, 어떤
사항이 수정되고 더해져서 시작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 되기도 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라키온: 영웅의 귀환이 게임성에 비해 알려지지 않아서 안타까웠는데요
그에 따라 1차 CBT때 유저 수가 적어서 매칭도 어려워서 곤욕을 겪었네요
그리고,
매칭이 되었을 때 6:3 으로 팀이 잡혀버리는 난처한 경우가 발생할 때도 있어서
그러한 점은 조금 고쳐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게임 테스터 유저들이 가장 많이 지적 했던 캐릭터간 밸런스 문제인데요
게임 캐릭터 내에 쿠보 라는 마법사 캐릭터가
너무 사기적으로 강하다는
지적이 많았었는데요 , 거기에 힐이 가능한 스킬까지
너무 사기적인 능력치를 가졌다는 평가를
받아서
그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을 할지 이러한
점에서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간략 하게 정리하자면,
1차 CBT 때에는 여러가지 버그, 렉,
서버 폭파 그리고 미숙한 운영 등으로
유저들과의 작은 마찰이 있었고
타격감도 전작 만큼 강렬하지 않았다는 평이
있었습니다만,
1차 CBT 였던 만큼, 많은 피드백들을 수용하여 더 더욱
발전하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라키온: 영웅의 귀환 비공개 테스트 프리뷰 이만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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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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