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돈, 캐쉬 비율 굳이 따질 필요 있나

http://www.thisisgame.com/webzine/community/tboard/?n=102346&board=36 주소복사

비율 안 맞을수도 있지 뭐하러 따지는지

 

그런식으로 따지면 피시방은 뭐하러 갑니까 프리미엄 혜택 받을돈으로 캐쉬 충전하는게 몇배는 이득인데

 

그리고 그렇게 비율 딱딱 맞추는 게임이 있긴 있나요

 

차라리 모든 게임은 1시간당 법정 최저 시급만큼의 캐쉬템이 나와달라고 토론하는게 더 흥미진진 할거 같네요

 

 

 

 

 

간단한 예로 30% 체력을 즉시 채워주는 캐쉬물약을 추가 한다고 봅시다

 

근데 비슷한 아이템이 1500골드에 팔리는데 현거래 가격은 100만골드당 3000원입니다

 

그럼 게임돈하고 캐쉬하고 비례 맞춰서 3000원당 물약 666개 딱딱 맞춰 줘 야겠지만

 

근데 정작 대다수 게임은 9000원씩에 팔고있는게 대다수죠

 

 

 

 

 

뭐 아무튼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간단합니다

 

사고싶으면 사고 비싸면 안사면 되고 맘에 안들면 접으면 됨니다

 

 

 

 

허구한날 50% 세일하고 캐쉬템이 밸런스 영향 안주고

 

룬 어느정도 맞추고 난 뒤엔 ip 썩어넘치는 게임에서 뭐하러 비율따지는지

0 0
Lv. 12 21%
Lv. 1 6%
포인트
3331
T-Coin
6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감
공지 신규 게시판에서 쿨/배드의 사용방법이 변경됐습니다. [22] 비니06-135531751
- 요즘 게임에 대한 생각 [2] 리미트롤06-252291
- [인증] 포켓몬스터의 추억을 되새기며-진실의 백색, 이상의 흑색 블랙/화이트 [17] Xatra06-16189811
- [펌]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포트폴리오/이력서 관련 현업 종사자의 글 [9] 셜록홈즈06-156025
- [기사] 실행과 종료뿐? 자동 시스템은 절대악인가? [13] Gimmi05-1314042
- 유저님들 너무 자책하지 맙시다. [4] 유키가미05-1012955
- 게임의 선점효과에 대한 잡설 [5] 의학사전05-099902
- 자동전투 게임에 대한 잡상 [11] 듀란달05-0812297
- '확률형 아이템'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서 든 생각 [16] 무지개화살04-301555-2
- 이번 NC소프트의 MXM이 성공해야하는 이유 [13] PDA201304-301734-14
- VR 시장은 열릴 것인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미지] [5] 아프04-2813652
- 최근 모바일게임의 자동전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21] 정의는진다04-2724443
- 창세기전4 베타 해보신 분들께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바알세붑04-251038-3
- 모드 유료화는 좋은 선택일까? [10] 고양이를부탁해04-2412121
- 창세기전4는 사실상 창세기전의 종말일지도 [2] 의학사전04-2212630
- 지나치게 폭력적인 게임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7] 겜야04-2012860
- 이제 우리나라에서 패키지시장은 진짜 절대로 다시 생길 수 없는 걸까? [18] 무지개화살04-1520001
- 우리나라에서 스팀으로 게임을 출시하지 않는 이유 [이미지] [10] jhkame04-1326940
- [인증] [해외기사] 0.23%의 유저가 60%의 매출을 창출한다 [이미지] [9] Gimmi04-1133526
- 최저임금 안주는 회사, 무조건 탐욕으로 몰면 곤란합니다. [9] 베피데피보04-102149-2
- [인증] 한국 게임, 겨울이 오고 있다(Winter is coming). [10] 듀란달04-09273728
- 카카오게임샵에대하여. [3] 힐끗피카츄04-0714450
- 창세기전4 업데이트 주간 오픈 방식에 대한 걱정 [2] afire04-0514220
- 한국 온라인 게임이 퇴보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 [43] 확율은나의힘03-2450258
- 리니지이터널.. 이렇게 되면 좋을거같은데.. [7] 심해장인03-172739-1
-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성공사례 : “THE iDOLM@STER”를 중심으로 [25] 찬성03-1637202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