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게임의 열 번째 생일입니다. 앞으로의 10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이벤트존 TIG 도우미 게임별 아지트

디아블로 때문에 개발자들만 죽어나겠군요 ㅋ

http://www.thisisgame.com/webzine/community/tboard/?n=102256&board=36 주소복사

텍스쳐만 100명이 10년 그리는 게임과 비교당하는 2D 총인원 6~7명 정도인 게임들 말이죠 ㅋ

작은 회사 이야기가 아닙니다. 소위 말하는 메이저 게임 회사의 대표 타이틀

그래픽 기획 프로그램 직군을 통합한 프로젝트 1개당 개발팀 인원 몇 정도 될 것 같으세요?

 상상을 초월하게 적습니다.

디아블로 개발팀 텍스쳐 그리는 사람들 반 숫자나 되면 다행인데, 그 숫자로 10년 만든 게임과

퀄리티 비교 당하려니 죽을 맛이겠군요.

 

그런 상황인데 디아블로 팔리는 거 보니 아직 구매층이 있으니 다시 CD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책임을 개발사에 미루고는 만드는 게 당연하다고 이상론을 읊는 것을 보니, 인간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1 4
Lv. 6 44%
Lv. 1 8%
포인트
912
T-Coin
0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감
공지 신규 게시판에서 쿨/배드의 사용방법이 변경됐습니다. [22] 비니06-135217949
- 창세기전 기대됩니다 네발자국22:30200
- . 핵컨미21:57220
- 하.. 핵컨미21:54260
- 한국 온라인 게임이 퇴보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 [26] 확율은나의힘03-244122
- 리니지이터널.. 이렇게 되면 좋을거같은데.. [5] 심해장인03-174511
-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성공사례 : “THE iDOLM@STER”를 중심으로 [20] 찬성03-161157-1
- 드디어 국회에서 확률형 뽑기아이템에 대해 규제가 걸리기 시작하는군요. [8] Anat03-163240
- 모바일RPG,MORPG장르의 피해자인 유저들을 보며 [20] 진실을향해03-09938-7
- [인증] 포켓몬스터의 추억을 되새기며-진화된 연결의 고리 디아루가/펄기아/기라티나 [9] Xatra03-08173411
- 모바일RPG, MORPG게임이 MMORPG게임보다 나은점은? MMPRPG의장점은? 미래는? [4] 진실을향해03-07317-3
- 국내 모바일게임 수준은 유저들의 수준 / 모바일RPG,MORPG시대는 막을내리고 MMO.. [6] 진실을향해03-07375-4
- 게임기업은 댓글알바를 써서 여론을 만들까요? [5] 진실을향해03-07404-4
- [인증] 40대 게임개발자 좌담회에 대한 전직 40대 개발자의 생각 [이미지] [17] 듀란달03-02186222
- 게임은 예술이다? [14] 카이슈마02-2810336
- FPS의 시각적 맥락 [이미지] [5] Danto02-2610513
- [인증] 그래픽의 짧은 역사 ( Metrics Spec 채널 - XboxAhoy 번역 ) 1부 ~ 5부 [9] 베스던02-22337710
- 게임은 시뮬레이션이다. 그럼 시뮬레이션이란? [5] 뜨든뜨02-219184
- 게임 개발자가 까발리는 3N의 전쟁 [7] 메소포타미아02-2014132
- PC온라인 FPS의 "이상적인 과금체계"는 무엇일까요?" [이미지] [22] FROSTBITE202-1645682
- [인증] 왜 게임은 중독물질인지에 대해 알려드림. [이미지] [14] 난율02-10331432
- [사키엘X하텍] 온라인게임순위 영상 2월2주차 입니다 ^^ [6] 사키엘02-101588-3
- 예약구매? [5] Guuuuuum02-0716982
- 이 시대에 텍스트 게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이미지] [25] ㅣBlackㅣ02-0636765
- 밸런스 패치 이야기 [20] 習作02-0325217
- 우리나라 게이머가 패키지 게임 안산다는 말은 헛소리 [30] 확율은나의힘01-312355-8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