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3 수수료(수정)

http://www.thisisgame.com/webzine/community/tboard/?n=102227&board=36 주소복사


메인에 올라온 기사보고 수정합니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179679&board=&category=102&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search=&orderby=&token=


일단은 제가 새로 이해한 대로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FOR EQUIPMENT (weapons, armor, accessories, and other unique items)

  • Transaction Fee (Gold Auction House): 15% of final sale price
  • Transaction Fee (Real-Money Auction House): 1£ GBP per item / €1 EUR per item
  • Transfer Fee (when sending proceeds to PayPal or other authorized payment-service provider): 15% of amount being transferred

FOR COMMODITIES (gems, materials, dyes, pages, recipes, and other non-unique items)

  • Transaction Fee (Gold Auction House): 15% of final sale price
  • Transaction Fee (Real-Money Auction House): 15% of final sale price
  • Transfer Fee (when sending proceeds to PayPal or other authorized payment-service provider): 15% of amount being transferred


위는 디아 유럽 공식 사이트에서 퍼온거구요미국페이지는 저기서 유로단위가 달러일뿐임

 

요약해 보자면,

 

수수료

장비(+유니크)

일반 아이템(보석 등

비 유니크 아이템)

골드 경매장

15%

15%

현금 경매장

1$(usd)or 1$(aud)

15%

현금 환전 

15%

15%

 


만약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왔다면 1$등의 고정 수수료는 한국은 1000원정도로 고정할듯함.


수정한 내용을 보자면 기존에 판매->배틀코인->페이팔 이라고 생각했는데


판매 ->배틀 코인(환전불가)

       ->페이팔->현금


요로코롬 2가지로 나뉘네요.


그래서 아이템 판매시 2가지 시나리오로 나뉘는데 

만원짜리 아이템을 현금 경매장에서 판매할 경우

 

● 환전 불가인 배틀 코인으로 대금을 받을 경우


    장비류(+유니크) : 10000원 - 1000원(고정수수료) = 9000원(배틀 코인)

    일반 아이템류    : 10000원 - 1500원(15% 수수료) = 8500원(배틀 코인)


● 환전 가능인 페이팔 계정으로 대금을 받을 경우


    무조건 : 10000원 - 1500원(15%) - 세금 = 8500원(현금) - 세금


국내의 세금 같은 경우는 일반 과세자(연매출 4800만원 이상)는 부가가치세 세율이 10%구요.


제기랄, 작업장 계정은 불법적인 계정이 대부분 아님

그럼 수익도 불법인데 불법적인 수입은 원래 몰수해야 하잖음?


Battle.net Balance on your Battle.net account, to be used on future real-money auction house purchases or select Blizzard Entertainment digital products on Battle.net


[배틀넷 계정은 현금경매장이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용]


[출처]http://us.battle.net/d3/en/services/auction-house/how-to#fees


배틀 코인을 블리자드 스토어(이 명칭이 맞나;;)에서 사용한다면 이브 온라인처럼

형식은 다르나 게임 머니로 와우 계정 결제를 할 수 있겠네요.

환전한다고 해도 아무리 봐도 블리자드+페이팔이 15%인 듯.


뭐 어쨌건 현금화가 목적이 아니라면 캐시 충전하는 것이네요.

블리자드 디지털 상품을 판매한다니까요.(응? 피규어 안팔꺼야? 정말?)

따라서 우리나라에 현금 경매장이 열렸다면 부분 무료 게임에서 장비 팔아도 되요;;;


그리고 블리자드에서 안전한 거래, 양지화, 편의성을 위해 경매장을 열었다.

이런 소리 할 거면 골드경매장 15% 먹이면 안돼요.

누가 보더라도 현금 경매장 매물이 줄어들 까봐 수수료 같은 수준으로 조정한 것 같은데..


대인배라면 블리자드는 이렇게 번돈으로 업데이트를 해주면 되요... 

아니 해주세요 으허엉 ㅠ.ㅠ

나도 할거란 말이야 ㅠ.ㅠ




0 0
Lv. 18 45%
Lv. 1 2%
포인트
5472
T-Coin
46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감
공지 신규 게시판에서 쿨/배드의 사용방법이 변경됐습니다. [22] 비니06-135841651
- 요즘 게임에 대한 생각 [5] 리미트롤06-255232
- [인증] 포켓몬스터의 추억을 되새기며-진실의 백색, 이상의 흑색 블랙/화이트 [19] Xatra06-16221611
- [펌]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포트폴리오/이력서 관련 현업 종사자의 글 [9] 셜록홈즈06-158164
- [기사] 실행과 종료뿐? 자동 시스템은 절대악인가? [13] Gimmi05-1316052
- 유저님들 너무 자책하지 맙시다. [4] 유키가미05-1014735
- 게임의 선점효과에 대한 잡설 [5] 의학사전05-0911492
- 자동전투 게임에 대한 잡상 [11] 듀란달05-0813997
- '확률형 아이템'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서 든 생각 [16] 무지개화살04-301712-2
- 이번 NC소프트의 MXM이 성공해야하는 이유 [14] PDA201304-301901-14
- VR 시장은 열릴 것인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미지] [5] 아프04-2815302
- 최근 모바일게임의 자동전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21] 정의는진다04-2725933
- 창세기전4 베타 해보신 분들께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바알세붑04-251162-3
- 모드 유료화는 좋은 선택일까? [10] 고양이를부탁해04-2413571
- 창세기전4는 사실상 창세기전의 종말일지도 [2] 의학사전04-2214030
- 지나치게 폭력적인 게임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7] 겜야04-2014100
- 이제 우리나라에서 패키지시장은 진짜 절대로 다시 생길 수 없는 걸까? [18] 무지개화살04-1521431
- 우리나라에서 스팀으로 게임을 출시하지 않는 이유 [이미지] [10] jhkame04-1328430
- [인증] [해외기사] 0.23%의 유저가 60%의 매출을 창출한다 [이미지] [9] Gimmi04-1135186
- 최저임금 안주는 회사, 무조건 탐욕으로 몰면 곤란합니다. [9] 베피데피보04-102292-2
- [인증] 한국 게임, 겨울이 오고 있다(Winter is coming). [10] 듀란달04-09290928
- 카카오게임샵에대하여. [3] 힐끗피카츄04-0715800
- 창세기전4 업데이트 주간 오픈 방식에 대한 걱정 [2] afire04-0515510
- 한국 온라인 게임이 퇴보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 [43] 확율은나의힘03-2452188
- 리니지이터널.. 이렇게 되면 좋을거같은데.. [7] 심해장인03-172890-1
-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성공사례 : “THE iDOLM@STER”를 중심으로 [25] 찬성03-1638952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