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국내 판매량 10만장을 넘을까?

http://www.thisisgame.com/webzine/community/tboard/?n=102215&board=36 주소복사

 

fact 1. 스타크래프트1 국내 판매량은 전세계 판매량 60%인 700만장

 

fact 2. 스타크래프트2 국내 판매량은 배틀넷계정 추산 17만장

 

fact 3. 디아블로2 국내 판매량은 300만장

 

 

 

이 세가지 사실을 유추하면,

 

 

 

700만장 : 17만장 = 300만장 : ?만장

 

 

 

디아3의 개인 판매 추정량은 7.2만장 + 알파

 

 

 

 

참고 : 스타2 론칭시 적절한 PC방 유료화 정책이 없었으나 디아3는 넷마블이 PC방 사업을 맡음.

 

 

 

0 0
Lv. 9 35%
Lv. 1 4%
포인트
2528
T-Coin
69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감
공지 신규 게시판에서 쿨/배드의 사용방법이 변경됐습니다. [22] 비니06-135983151
- 포켓몬스터의 추억을 되새기며-계속 되는 이야기 그리고 위대한 축제 블랙/화.. [이미지] [8] Xatra08-1416023
- 비디오 게임의 소외자들... [3] loberta08-125322
- 간편결제 시스템과 게임시장 [이미지] Nicktup08-055611
- 과연 폴아웃 쉘터는 잘 만들어진 게임인가? 가람해무08-037030
- 자동전투 게임은 잘못된 것일까요?? [27] 늘환한미소07-299880
- 파판14 오픈이 다가오는 가운데 생기는 안타까움 [이미지] [2] Nicktup07-238380
-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다는 발상의 결과... [9] loberta07-238630
- 게임 내 깨알같은 오마주들 [이미지] Nicktup07-179452
- 운영의 한계를 교묘히 빠져나가는 아이템 사기 [이미지] [3] 네오쏭이07-131072-3
- GTA5 - 21세기 매너리즘 [7] Danto07-081034-1
- 요즘 게임에 대한 생각 [5] 리미트롤06-2513712
- [인증] 포켓몬스터의 추억을 되새기며-진실의 백색, 이상의 흑색 블랙/화이트 [19] Xatra06-16371111
- [펌]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포트폴리오/이력서 관련 현업 종사자의 글 [12] 셜록홈즈06-1518224
- [기사] 실행과 종료뿐? 자동 시스템은 절대악인가? [13] Gimmi05-1325362
- 유저님들 너무 자책하지 맙시다. [5] 유키가미05-1024065
- 게임의 선점효과에 대한 잡설 [5] 의학사전05-0920092
- 자동전투 게임에 대한 잡상 [11] 듀란달05-0822907
- '확률형 아이템'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서 든 생각 [16] 무지개화살04-302570-2
- 이번 NC소프트의 MXM이 성공해야하는 이유 [15] PDA201304-302869-14
- VR 시장은 열릴 것인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미지] [5] 아프04-2825272
- 최근 모바일게임의 자동전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21] 정의는진다04-2735173
- 창세기전4 베타 해보신 분들께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바알세붑04-251888-4
- 모드 유료화는 좋은 선택일까? [10] 고양이를부탁해04-2421180
- 창세기전4는 사실상 창세기전의 종말일지도 [2] 의학사전04-2222060
- 지나치게 폭력적인 게임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8] 겜야04-2021890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