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판 (신수용 기자) [쪽지]
/tinyagit/nboard/192/?n=35943 주소복사

성별전환에서 엉클 샘까지, 다양한 HoN의 아바타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이하 HoN)는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아바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바타는 게임 로비 우측 'HoN' 상점에서 판매하며, 현금으로 충전하는 골드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를 사용하면 영웅의 외형, 이펙트, 애니메이션, 목소리 중 일부가 변경됩니다. 특히 <HoN>의 아바타는 의상뿐만 아니라 영웅의 성별, 직업, 종족 등 다양한 부분이 변경됩니다. 그런 만큼 보는 즐거움이 각별하죠.

 

이번 콘텐츠에서는 <HoN>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아바타를 소개합니다. 영웅의 성별을 바꿔주는 것, 영웅의 종족을 바꿔주는 것, 다른 작품의 캐릭터를 패러디한 것 등 다양한 아바타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시죠.

 

 

 

◈ 영웅의 성별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경되는 아바타

 


 

<HoN>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가장 많이 찾게 될 성별 변경 아바타입니다. 우락부락한 남성 영웅을 예쁜 여성 영웅으로 바꿔주는 물건이죠. 성별 변경 아바타는 대부분 외형, 애니메이션, 목소리까지 함께 바뀌기에 높은 퀄리티로 사용자를 만족하게 해줄 것입니다.

 

 


 

 



 































 

◈ 영웅의 성별이 여성에서 남성으로 변경되는 아바타

 


 

 

남성 → 여성 아바타가 있다면 당연히 여성 → 남성 아바타도 있겠죠. 님포라와 아르카니스의 아바타는 각각 미소년과 미청년으로 변신하는군요. 섹시하고 매력적인 서큐버스를 큐피드로 바꿔버리는 충격적인 아바타도 있습니다.

 

 
















 

 

 

◈ 종족, 직업(?)이 변경되는 아바타

 


 

 

 

<HoN>에는 인간이 아닌 영웅이 많습니다. 동물, 곤충, 벌레, 식물 등 종류도 다양하죠. 그런 영웅들의 외형을 더욱 독특하게 바꿔주는 아바타가 있습니다. 특히 레치드 핵의 아바타는 '레치드 핵을 플레이하려면 무조건 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매력적인 아바타입니다.

 

또한, 랩소디의 아바타는 외형, 목소리, 이펙트 외에도 스킬을 사용했을 때 흘러나오는 음악의 장르가 클래식에서 데스메탈로 바뀌는 특징이 있습니다.

 

 





















 

 

 

◈ 다른 작품 혹은 실존인물을 패러디한 아바타

 


 

아바타 중에는 다른 작품의 캐릭터나 실존인물을 패러디한 아바타도 있습니다. 외형뿐만 아니라 대상의 특징까지도 일정 부분 반영된 충실한 패러디로 눈을 즐겁게 해주죠. 그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엘 이호 델 산토 - 엘 건틀릿

 

 

멕시코 레슬링 루차 리브레의 전설이라 불리는 레슬러입니다. 자신이 번 돈을 모두 빈민자 구제 사업애 내놓아 미국 전역에서 '신이 보낸 영웅'으로 떠받들어진 인물이죠.

 

참고로 그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단 한 번도 가면을 벗지 않았으며, 죽어서 무덤에 들어가는 순간에도 그의 상징인 백색 가면을 쓰고 있었다고 합니다.

 

 


 


 

2. 알라딘 - 노매딘

 

유명한 알라딘을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이름도 노매딘입니다. 알라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양탄자를 타고, 아라비아 스타일의 둥그스름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3. 프레디 (나이트메어) - 나이트메어 매드맨

 

영화 나이트메어의 주인공 프레디를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프레디의 상징인 낡은 중절모와 줄무니 스웨터를 충실히 재현하고 있습니다. 매드맨과 프레디는 광기에 물들어 있다는 점이나 갈고리 손톱을 무기로 사용하는 부분에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죠.

 

 



 

 

4. 닌자 거북이 - 닌자 버블스

 

닌자거북이의 패러디입니다. 붉은색 안대를 쓰고 있으니 라파엘로를 따라 한 것이겠군요. 버블스가 거북이 캐릭터라는 점에서 연결된 패러디입니다.

 

 


 


 

5. 애국자 버블스 - 버블스

 

한국에서는 영화로 유명해진 슈퍼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를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방패만 봐도 한눈에 캡틴 아메리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버블스의 [Q] 등껍질 서핑 스킬을 사용하면 등껍질 대신 방패가 날아갑니다.

 

 



 

 

6. 스나이퍼 스카우트 - 스카우트

 

메탈기어 솔리드라는 게임의 주인공인 솔리드 스네이크를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한국에서는 뱀 병장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하게 불리고 있죠. 헤어스타일, 수염, 머리띠, 안대, 복장 등 그의 특징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안에서 캐릭터를 세워두고 잠시 기다리면 종이 상자를 뒤집어쓰기도 합니다. 종이 상자는 솔리드 스네이크의 잠입 수단으로 자주 사용되는 물건입니다.

 

 



 

 

7. 토르 - 토르

 

캡틴 아메리카와 같이 한국에서는 영화로 유명해진 토르를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토르는 본래 신이었는데 어떤 사정에 의해 슈퍼히어로가 돼버린 캐릭터죠. 번개를 주공격수단으로 사용한다는 점이 썬더브링어와의 공통점입니다.

 

 



 

 

8. 윈스턴 처칠 - 윈스턴 카르마돈

 

 

영국의 정치가 윈스턴 처칠을 패러디한 아바타입니다. 그는 정치가인 동시에 역사적 사실을 기술한 산문집으로 유명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1953년에는 노벨문학상까지 받았죠. 2002년에는 영국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위대한 영국인 100명' 가운데 아이작 뉴턴과 셰익스피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9. 엉클 샘 - 엉클샘 엔지니어

 

엉클 샘이라는 말은 현재 미국정부를 상징하는 별명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1812년 군대에 소고기를 납품하던 엉클 샘 윌슨이라는 사람에게서 유래됩니다. 그는 소고기를 담은 통에 도장으로 자신의 이름 약자인 US를 찍어 납품했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미국 정부의 소유물이라는 뜻으로 생각했던 것이라고 하네요.

 

사람들에게 알려진 엉클 샘은 흰 수염을 기른 백인이 높은 모자를 쓰고 성조기를 닮은 양복을 입은 모습입니다.

 

 


최신목록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