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트롤 (심창훈 기자) [쪽지]
http://www.thisisgame.com/tinyagit/nboard/182/?n=24419 주소복사

200%의 힘을 내보자! 4레벨 수호신 얻는 방법

30레벨이 되면 수호신의 최종 단계인 '4레벨 수호신'을 얻을 수 있다. 그동안 수호신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50%씩 강해졌는데, 이번 역시 마찬가지다. 150%에서 200%로 향상되는 공격력/치유력을 느끼고 싶은가? 그럼 바로 수호신 퀘스트에 도전해보자. /디스이즈게임 심트롤


※ 정보를 제공해주신 니카즈 서버 연맹 소속 '으랴으랴압' 유저와 제국 소속 '강형주' 유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4레벨 수호신 퀘스트는 진영 별로 시작 NPC(노보가드 안내인 혹은 네제브 안내인)만 다를 뿐 이 후 진행은 모두 동일하다.

 

▶ 연속 퀘스트 요점


1. 노보가드/네제브 안내인에게 [4레벨 수호신] 퀘스트 수락.

2. '엘쥰' 조심해안 서쪽으로 이동해서 조심 니쿨린과 대화

3. [순교자의 전투] 퀘스트를 받고 아스트럴 악마 또는 악마 광신도에게서 어둠의 아스트럴 에너지 20덩어리를 구하자. 이를 조심 니쿨린에게 전하자.

4. [나무정령의 저주] 퀘스트를 받고 나무 정령을 처치하여 저주받은 룬 파편을 3개 모으자.

5. [수호신과 연결] 퀘스트를 받고 1레벨 수호신 룬을 전달

6. [아스트럴의 저주] 퀘스트를 받고 영원한 밤의 끝자락에서 격분한 악마 마법사를 소환하여 처치한 후, 조심 니쿨린에게 돌아가자. 

 

[수호신과 연결] 퀘스트에서 필요한 1레벨 수호신 룬은 룬 상인에게서 구할 수 있다. 엘쥰으로 떠나기 전에 미리 구매해두면 편할 것이다.

 

퀘스트는 노보가드/네제브 광장에서 시작한다. 광장 곳곳에 위치한 안내원과 대화하면 [4레벨 수호신] 퀘스트를 얻는다.

 

▲ 연맹 측 노보가드 안내원 위치

 

▲ 제국 측 네제브 안내원 위치

 

이제 엘쥰의 조심해안으로 이동하자. 그곳의 조심 니쿨린을 만나면 되는데, 그의 위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자.

 

 

그에게서 [순교자의 전투] 퀘스트를 받자. '복수심에 불타는 포식자', '어둠 영혼단 침입자/심령술사'에게서 아스트럴 에너지 20덩어리를 구해오라고 하는데, 이 몬스터들의 위치는 아래와 같다.

 

 

악마들을 처치하고 퀘스트 아이템을 20개 모으자. 이를 가지고 조심 니쿨린에게 돌아가면 바로 [나무정령의 저주] 퀘스트로 연결된다. 주변을 돌아다니는 나무 정령을 처치하고 '저주받은 룬 파편'을 세 개 구해오면 된다.

 

 

'저주받은 룬 파편' 세 개를 구했는가? 그럼 다시 조심 니쿨린에게 돌아가자. 그는 다시 [수호신과 연결] 퀘스트를 주는데, 이는 1레벨 수호신 룬을 하나 주면 끝나는 퀘스트다.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미리 1레벨 룬을 구해뒀다면 쉽게 완료할 수 있다.

 

이제 마지막 퀘스트만 남았다. 조심 니쿨린은 [아스트럴의 저주] 퀘스트를 준다. 영원한 밤의 끝자락으로 이동해야 하며, 이동 지점은 아래와 같다.

 

 

위의 지점으로 이동하면 돌덩이 하나가 보인다. 여기에서 '아스트럴 에너지 덩어리'를 사용하면 '격분한 악마 마법사'가 등장한다. 이를 처치하고 조심 니쿨린에게 돌아가면 퀘스트 완료되며, 4레벨 수호신을 얻게 된다.

 

▲ 여기서 '아스트럴 에너지 덩어리'를 사용하면~

 

▲ '격분한 악마 마법사'가 등장!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신고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댓글달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