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tboard/?n=628908&board=25
글 쓸때 쓰는 이미지 목록
적용 예정일 : 08/27 (토) 06:00 ~
1. 재료
2. 상세정보
2-1. 각성 아메노우즈메 (覚醒アメノウズメ)
능력치 : +1900 / +100 / -200 (+143.3)
타입 : 체력 / 악마
AS : 4턴간 회복력 2배, 바인드 4턴 회복, 12 → 8턴 (+4)
LS : 체력/악마타입의 HP/공격력 1.5배, HP 80% 이상일때 불속성의 공격력 5배
각성 : /
2-2. 각성 우미사치야마사치 (覚醒ウミサチヤマサチ)
능력치 : +800 / +300 / ±0 (+140.0)
타입 : 밸런스 / 악마
AS : 불드롭을 물드롭으로, 회복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방해/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12 → 8턴 (+4)
LS : 물/나무/빛/어둠속성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4배, 물드롭 2콤보일때 공격력 2.5배 / 3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3.5배
각성 : /
2-3. 각성 오오쿠니누시 (覚醒オオクニヌシ)
능력치 : +100 / +360 / ±0 (+82.0)
타입 : 드래곤 / 악마
AS : 적의 행동 2턴 지연, 2턴간 어둠속성의 공격력 1.5배, 15 → 11턴 (+4)
LS :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6배, 어둠드롭 3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2배
(6콤보 - 4배 / 7콤보 - 4.5배 / 8콤보 - 5배 / 9콤보 - 5.5배 / 10콤보 - 6배)
각성 : /
2-4. 섬장의 토여신 두르가 (殲掌の討女神・ドゥルガー)
능력치 : +500 / +200 / ±0 (+90.0)
타입 : 신 / 악마 / 공격
AS : 신기의 일격 - 2턴간 신/악마타입의 공격력 2.5배, HP가 1이 되며, 공격력 ×40배 어둠속성 단일공격, 13 → 8턴 (+5)
LS : 악마타입의 공격력/회복력 1.5배, 불/물/나무/어둠/회복 중 4속성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5배
각성 : /
2-5. 열사의 용맹신 섬창의 대장군 (烈士の勇猛神・真田幸村)
능력치 : +100 / +300 / ±0 (+70.0)
타입 : 신 / 공격
AS : 진홍의 십문자창 - 물드롭을 불드롭으로, 빛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불드롭 강화, 13 → 8턴 (+5)
LS : 육연전의 신문 - 공격타입의 HP 1.5배, 강화드롭을 포함하여 정확히 5개를 지운 속성의 공격력 4배
각성 : /
능력치 : +700 / ±0 / ±0 (+70.0)
타입 : 신 / 악마
AS : 진홍의 십문자창 - 물드롭을 불드롭으로, 빛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불드롭 강화, 13 → 8턴 (+5)
LS : 불/어둠속성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2배, 강화드롭을 포함하여 정확히 5개를 지운 속성의 공격력 4배
각성 : /
2-7. 관상의 지모신 촉도의 대장군 (観想の智謀神・毛利元就)
능력치 : +400 / +100 / ±0 (+60.0)
타입 : 신 / 체력
AS : 삼시의 가르침 - 모든 드롭을 불/물드롭으로 변환,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2턴 감소, 19 → 14턴 (+5)
LS : 일문자삼성의 신문 - 체력타입의 HP 1.5배, 스킬 사용시 체력타입의 공격력 4배
각성 : /
2-8. 과단의 지모신 촉도의 대장군 (果断の智謀神・毛利元就)
능력치 : -500 / +550 / ±0 (+60.0)
타입 : 신 / 공격
AS : 삼시의 가르침 - 모든 드롭을 불/물드롭으로 변환,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2턴 감소, 19 → 14턴 (+5)
LS : 불/물속성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2배, 스킬 사용시 공격타입의 공격력 4배
각성 : /
2-9. 찬란의 경기신 휘우의 대장군 (燦爛の傾奇神・前田慶次)
능력치 : +200 / +100 / +60 (+60.0)
타입 : 신 / 밸런스
AS : 화조풍월의 잔 -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감소, 드롭 복원, 13 → 8턴 (+5)
LS : 검매발의 신문 -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3.5배, 회복 포함 4속성 이상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1.5배
각성 : /
2-10. 호장의 경기신 휘우의 대장군 (豪壮の傾奇神・前田慶次)
능력치 : ±0 / +300 / ±0 (+60.0)
타입 : 신 / 공격
AS : 화조풍월의 잔 -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감소, 드롭 복원, 13 → 8턴 (+5)
LS :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하여 최대 5배, 회복 포함 4속성 이상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2배
(6콤보 - 3.5배 / 7콤보 - 4배 / 8콤보 - 4.5배 / 9콤보 - 5배)
각성 : /
액티브 스킬
→ 1턴간 받는 피해 100% 감소, 모든 드롭 강화
→ 2턴간 신/악마타입의 공격력 2.5배, HP가 1이 되며, 공격력 ×40배 어둠속성 단일공격
리더 스킬
- 회복드롭 5개를 十자로 지우면 받는 피해 35% 감소 → 50% 감소
→ 신/밸런스타입의 회복력 2배, 회복드롭 5개를 十자로 지우면 받는 피해 50% 감소 & 공격력 7배
액티브 스킬 추가
- 더블 방어태세 불 추가 ()
- 더블 방어태세 물 추가 ()
- 더블 방어태세 나무 추가 ()
- 더블 방어태세 빛 추가 ()
- 더블 방어태세 어둠 추가 ()
- 택티컬 플레임 추가 ()
- 테라 웨이브 추가 ()
- 패너트레이트 애로우 추가 ()
- 유현의 가무 추가 ()
- 천하포무의 마탄 추가 ()
원문 : //pad.gungho.jp/member/sinka/powerup/160826.html
/pad/tboard/?n=628908&board=25
글 쓸때 쓰는 이미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