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h 번역] 퍼즐 게임인데 속성배수팟이 횡강팟보다 약하다니 이상해
각성스킬이 처음 나올 당시, 는 3경감, 는 3도류 각성을 받았습니다. 당시 경감각성은 개당 2%.
분명 당시 반응은 '이 애들은 강하니까 그걸 견제하기 위해 약한 각성을 준 것'이라는 평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나름 좋은 쪽으로 많이들 생각해주려고 했는데...
818: :2014/08/28(木) 13:08:13.47 ID:
것보다 슬슬 속성배수팟 전체도 고쳐야 해
그래도 퍼즐 게임인데 횡 맞춘게 화력이 더 잘 나온다니 이상하잖아
823: :2014/08/28(木) 13:08:55.68 ID:
>>818
라 강하니까 괜찮잖아
829: :2014/08/28(木) 13:10:15.94 ID:
속성배수팟이 강하다고 말하는 녀석은
속성배수팟 이외의 파티를 써 본적이 있는건지 궁금하다
837: :2014/08/28(木) 13:12:16.14 ID:3X/7uQJli
>>829
파밍하기 어려울 뿐이지 강하잖아.
845: :2014/08/28(木) 13:14:28.33 ID:
>>837
강하지는 않아.
딜로스가 있다는 시점에서 안정적이지 않으니까.
항상 드롭이 있다면 강하지만.
834: :2014/08/28(木) 13:11:51.71 ID:
속성배수라는 시점에서 파밍은 귀찮지만 그리 약한 것도 아니고 클리어 못하는 던전이 있는 것도 아니니까 상향은 필요없잖아.
851: :2014/08/28(木) 13:15:20.92 ID:
교교 정도의 조건으로 머리 비우고 퍼즐 굴리면서 49배가 나오는 정도가 되면 파밍할 때도 속성배수 쓰는 사람 나오겠지만
857: :2014/08/28(木) 13:16:15.64 ID:AhQ0Q5SL0
>>851
콤보 배율이 올라가지 않으니까 어중간할걸
864: :2014/08/28(木) 13:17:23.96 ID:gNN3pxJuI
아니 그리 약하지도 않고 잘 쓰면 강하지만
그렇게 간단한 횡강이 화력 나오는걸 생각하면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니까.
869: :2014/08/28(木) 13:18:27.13 ID:
>>864
콤보수라거나 속성수로 배율이 올라가는 각성스킬이 나오면 말이지.
870: :2014/08/28(木) 13:18:28.88 ID:
속성배수팟 상향보다는 횡강화 약화하면 인플레가 멈춰.
영웅신은 몰라.
횡배율 낮추면 모두가 행복해
885: :2014/08/28(木) 13:21:05.66 ID:
>>869
단속팟에 지지 않을 정도로 좋게 해주면 좋겠는데
>>870
하향수정하면 완전히 끝이야
906: :2014/08/28(木) 13:23:55.34 ID:
>>885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나도 횡강팟 쓰고 있지만 모두 함께 약해지면 되는거고 게임 밸런스가 좋아지면 되는 거잖아
오히려 횡강, 영웅신 배율을 낮추는 것 이외에는 인플레를 막을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
914: :2014/08/28(木) 13:25:37.10 ID:
>>906
너프는 몰락밖에 불러오지 않아.
그러니까 인플레하는거지.
인플레도 너무 가속하면 문제가 되지만.
874: :2014/08/28(木) 13:19:10.80 ID:
영웅신은 6개 3배, 7개 3.5배 상한이어야 타당했어
결국 지우는건 8개가 되지만
889: :2014/08/28(木) 13:21:24.97 ID:QK/RLYPO0
2way팟은 각성 1개로 2배 정도가 되지 않으면 횡강팟과 맞먹을 수 없어.
그 정도로 지금 퍼드는 밸런스가 안 맞아.
904: :2014/08/28(木) 13:23:31.89 ID:6ZaH+9fd0
드롭강화 각성의 성능을 올리면 되지 않나?
933: :2014/08/28(木) 13:28:09.77 ID:
뭐, 이제와서 횡강을 낮추면 접는 사람만 늘어날 뿐이지
그런 의미로 인도 2차가 전원 2way를 가지고 제대로 된 성능으로 나와주길 바랐어.
973: :2014/08/28(木) 13:34:20.65 ID:
인도 2차는 스킬이 어중간한게 뼈아프지
공격태세나 방어 스킬을 달아주는게 서브로 쓰기 좋을걸
952: :2014/08/28(木) 13:31:24.61 ID:
횡강 너프하면 퍼드는 진짜로 망해. 바보야
(요새 퍼드와 몬스토가 수시로 1, 2위 오락가락하고 다른 게임들이 치고 올라오는 편입니다.
약간 걸러서 들어야하는게 호루스가 원탑으로 날아다니던 시절에도, 각성 스킬 이야기 나올 때도 오와콘 소리는 계속 나오긴 했습니다)
962: :2014/08/28(木) 13:32:28.20 ID:
대전 게임도 아닌데 너프해서까지 밸런스를 조절할 필요가 없잖아.
968: :2014/08/28(木) 13:33:29.35 ID:
>>962
응 그렇지
뭐, 단순한 강함 비교 정도라면 괜찮다고 생각해
975: :2014/08/28(木) 13:34:27.36 ID:
>>962
뭐, 확실히 그렇지.
971: :2014/08/28(木) 13:34:00.90 ID:
파리도 너프로 그렇게 욕먹었는데, 횡강 너프하면 엄청날걸
밸런스 조정입니다, 라고 말하면 뭐든지 용서해줄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984: :2014/08/28(木) 13:36:01.18 ID:
속성배수팟을 강화하면 되는거지
그거라면 지금까지 머리 비우고 게임한 나라도 불만은 없어.
987: :2014/08/28(木) 13:36:15.81 ID:
횡강보다 속성배수 쪽이 화력 잘 나온다고 해도 큰 차이가 나오지 않는 한 결국 횡강팟이 쓰일걸.
속성배수나 콤보 쪽의 문제점은 파밍할 때의 퍼즐링 부분이지 강하다 약하다가 아닌걸.
그건 속성배수가 다속성을 다루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일이지 횡강을 너프하라니 제대로 된 해결이 안 돼
아무래도 주로 굴리는 파티들이 하나 빼고 모두 횡강 효과가 크기 때문에 저에게 횡강각성은 대단히 익숙하고 소중한 각성입니다.
그래서 와다츠미만 가면 칠성진을 깨끗하게 끊을 줄 몰라서 멘붕이 와요.
그래서 아즈씨로 와다츠미 갔다가 40분 넘게 걸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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