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시작용/히로인 시리즈) 일본소식
적용시점: 5/25(목) 점검 종료 후(06시 예정)
시작용 시리즈
브레스: 적 전체에게 공격력×3배의 자기 속성 공격 → 적 전체에게 공격력×10배의 자기 속성 공격
스킬 턴: 10→5에서 8→3으로 기본 스킬턴 단축
리더스킬: 자기 속성 공격력 1.5배 + 드롭 조작시간 2초 증가
리더스킬: 자기 속성 공격력 2배 + 드롭 조작시간 2초 증가
스킬 턴: 29→7 또는 8에서 26→4로 일괄 상향
각성: 첫 번째 각성인 HP 강화 → 팀 체력 5% 상승 으로 변경, 조작 시간 연장 2개씩 추가
2. 히로인 시리즈
리더스킬: 7×6 드롭판으로 변경. 불, 빛 동시 공격시 공격력 4배, 회복력 2배 → 공격력 5배로 상향
공격력: 2305 → 2405
리더스킬: 7×6 드롭판으로 변경. 불, 빛 동시 공격시 받는 대미지 경감, 공격력 4.5배 → 공격력 5배로 상향
공격력: 1405 → 1505
리더스킬: 머신타입의 전파라미터가 1.5배. 강화드롭을 포함하여 정확히 5개 지운 속성의 공격력이 4배 → 공격력 5배로 상향
리더스킬: 회복의 2콤보 이상에서 공격력 7배. 드롭 조작시간을 3초 연장 → 회복의 2콤보에서 '대미지 경감' 추가
리더스킬: 7×6 드롭판으로 변경. 불, 물, 나무, 어둠,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받는 대미지 경감, 공격력 6배 → 공격력 7배로 상향
공격력: 1874 → 1974
리더스킬: 7×6 드롭판으로 변경. 불, 물, 나무, 어둠,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 6.5배, 회복력 2배 → 공격력 7배로 상향
공격력: 2874 →2974
각성: 조작 시간 연장 추가
각성: 7번째 각성이 콤보강화 로 변경 (드래곤킬러는 8번째로 밀려남)
각성: 콤보강화 추가
각성: 5번째 각성이 2마리 공격 으로 변경 (회복, 악마, 머신킬러는 한칸씩 밀려남)
각성: 조작 시간 연장 추가
각성: 5번째 각성을 가드 브레이크 로 변경 (악마킬러는 한칸씩 밀려남)
각성: 추가공격 추가
각성: 5번째 각성을 콤보강화 로 변경 (체력, 머신킬러는 한칸씩 밀려남)
각성: 5번째 각성을 봉인 내성 으로 변경 (공격, 드래곤, 신킬러는 한칸씩 밀려남)
원문: //pad.gungho.jp/member/sinka/powerup/170524.html
- 포인트
- 65540
- T-Coin
- 5916
-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