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tboard/?n=628908&board=25
글 쓸때 쓰는 이미지 목록
빛갈량 상향 기념으로 저번에 작성한 글(/pad/tboard/?n=294829&board=22)에 업데이트 사항 등을 좀 덧붙였습니다.
만렙 기준이며 각종 수치의 경우 (노쁠알/99공쁠알) 상태의 수치입니다. 공격 후 회복 스킬의 경우 상성에 의해 변동이 있는 경우도 계산 하였습니다. 스킬의 피해 속성은 따로 언급이 없으면 그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주속성 입니다.
1. 그림자 제거 :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20배로 공격 후 입힌 피해의 5% 만큼 회복 (15~25턴)
☞ ((공격력*20*상성배수)-방어력)/20 만큼 회복 → 최대 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630/1125(TIG DB에는 만렙때 공격력 360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630입니다.)
12600/22500 대미지 → 최대 630/1125 회복
VS 수속 6300/11250 → 최대 315/563 회복
VS 목속 25200/45000 → 최대 1260/2250 회복
12500/22400 → 최대 625/1120 회복
VS 목속 6250/11200 → 최대 313/560 회복
VS 화속 25000/44800 → 최대 1250/2240 회복
12560/22460 → 최대 628/1123 회복
VS 화속 6280/11230 → 최대 314/562 회복
VS 수속 25120/44920 → 최대 1256/2246 회복
12560/22460 → 최대 628/1123 회복
VS 암속 25120/44920 → 최대 1256/2246 회복
VS빛속 25320/45120 → 최대 1266/2256 회복
23820/33720 → 최대 1191/1686 회복
VS 수속 11910/16860 → 최대 596/843 회복
VS 목속 47640/67440 → 최대 2382/3372 회복
23640/33540 → 최대 1182/1677 회복
VS 목속 11820/16770 → 최대 591/839 회복
VS 화속 47280/67080 → 최대 2364/3354 회복
23740/33640 → 최대 1187/1682 회복
VS 화속 11870/16820 → 최대 594/841 회복
VS 수속 47480/67280 → 최대 2374/3364 회복
23740/33640 → 최대 1187/1682 회복
VS 암속 47480/67280 → 최대 2374/3364 회복
23940/33840 → 최대 1197/1692 회복
VS 빛속 47880/67680 → 최대 2394/3384 회복
2. 케로케로 어택! : 공격력의 2배로 공격 후 입힌 피해 만큼 회복 (6~10턴)
☞ (2*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 만큼 회복 → 최대 2*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1072/2062 → 최대 1072/2062 회복
VS 목속 536/1031 → 최대 536/1031 회복
VS 화속 2144/4124 → 최대 2144/4124 회복
2410/3400 → 최대 2410/3400 회복
VS 목속 1205/1700 → 최대 1205/1700 회복
VS 화속 4820/6800 → 최대 4820/6800 회복
3. 나이트메어 소드 : 공격력의 20배로 공격 후 입힌 피해의 10% 만큼 회복 (15~20턴)
☞ ((2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10 만큼 회복 → 최대 2*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13780/23680 → 최대 1378/2368 회복
VS 빛속 27560/47360 → 최대 2756/4736 회복
31000/40900 → 최대 3100/4090 회복
VS 빛속 62000/81800 → 최대 6200/8180 회복
4. 궁니르냐! : 공격력의 5배로 공격 후 입힌 피해 만큼 회복 (7~12턴)
☞ (5*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 만큼 회복 → 최대 5*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2880/5355 → 최대 2880/5355 회복
VS 화속 1440/2678 → 최대 1440/2678 회복
VS 수속 5760/10710 → 최대 5760/10710 회복
6975/9450 → 최대 6975/9450 회복
VS 화속 3488/4725 → 최대 3488/4725 회복
VS 수속 13950/18900 → 최대 13950/18900 회복
5. 자, 약속한 시간이다 : 공격력의 8배로 공격 후 입힌 피해의 50% 만큼 회복 (12~17턴)
☞ ((8*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2 만큼 회복 → 최대 4*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5872/9832 → 최대 2936/4916 회복
VS 빛속 11744/19664 → 최대 5872/9832 회복
13224/17184 → 최대 6612/8592 회복
VS 빛속 26448/34368 → 최대 13224/17184 회복
6. 소울 드레인 : 공격력의 8배 만큼 빛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50% 만큼 회복 (10~20턴)
☞ ((8*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2 만큼 회복 → 최대 4*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6120/10080 → 최대 3060/5040 회복
VS 암속 12320/20160 → 최대 6120/10080 회복
13784/17744 → 최대 6892/8872 회복
VS 암속 27568/35488 → 최대 13784/17744 회복
7. 궁니르 : 공격력의 50배 만큼 빛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10% 만큼 회복 (12~17턴)
☞ ((5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10 만큼 회복 → 최대 5*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18250/43000 → 최대 1825/4300 회복
VS 암속 36500/86000 → 최대 3650/8600 회복
33900/58650 → 3390/5860 회복
VS 암속 67800/117300 → 6780/11730 회복
49250/74000 → 최대 4925/7400 회복
VS 암속 98500/148000 → 최대 9850/14800 회복
60150/84900 → 최대 6015/8490 회복
VS 암속 120300/169800 → 최대 12030/16980 회복
65150/89900 → 최대 6515/8990 회복
VS 암속 130300/179800 → 최대 13030/17980 회복
8. 초 장거리 격파 파워 포 : 공격력의 50배 만큼 목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10% 만큼 회복 (12~16턴)
☞ ((5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10 만큼 회복 → 최대 5*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39250/64000 → 3925/6400 회복
VS 화속 19625/32000 → 최대 1963/3200 회복
VS 수속 78500/128000 → 최대 7850/12800 회복
63650/88400 → 6365/8840 회복
VS 화속 31825/44200 → 최대 3183/4420 회복
VS 수속 127300/176800 → 최대 12730/17680 회복
9. 풍운의 신검 : 공격력의 20배만큼 목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30% 만큼 회복 (13~23턴)
☞ ((2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3/10 만큼 회복 → 최대 6*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26380/36280 → 최대 7914/10884 회복
VS 화속 13190/18140 → 최대 3957/5442 회복
VS 수속 52760/72560 → 최대 15828/21768 회복
10-2. 용력 해방의 주염(일판) : 공격력의 10배 만큼 암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 만큼 회복 (13~20턴)
☞ ((1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 만큼 회복 → 최대 10*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7500/12450 → 최대 7500/12450 회복
VS 빛속 15000/24900 → 최대 15000/24900 회복
12150/17100 → 최대 12150/17100 회복
VS 빛속 24300/34200 → 최대 24300/34200 회복
11. 마창 궁니르냐! : 공격력의 7배 만큼 수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 만큼 회복 (9~12턴)
☞ (7*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 만큼 회복 → 최대 7*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3717/7182 → 최대 3717/7182 회복
VS 목속 1859/3591 → 1859/3591 회복
VS 화속 7434/9234 → 7434/14364 회복
8407/11872 → 최대 8407/11872 회복
VS 목속 4204/5936 → 4204/5936 회복
VS 화속 16814/23744 → 16814/23744 회복
12. 마창 궁니르 : 공격력의 50배 만큼 암속성으로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15% 만큼 회복 (12~17턴)
☞ ((5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3/20 만큼 회복 → 최대 7.5*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31750/56500 → 최대 4763/8475 회복
VS 빛속 63500/113000 → 최대 9525/16950 회복
71500/96250 → 최대 10725/14438 회복
VS 빛속 143000/192500 → 최대 21450/28875 회복
30250/55000 → 4538/8250
VS 빛속 60500/110000 → 9075/16500
51400/76150 → 최대 7710/11423 회복
VS 빛속 102800/152300 → 최대 15420/22845 회복
59550/84300 → 최대 8933/12645 회복
VS 빛속 119100/168600 → 최대 17865/25290 회복
13. 흡마의 빛 : 공격력의 20배 만큼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50% 만큼 회복하고 물드롭의 공격력을 강화 (13~23턴)
☞ ((2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2 만큼 회복 → 최대 10*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922/1417
18440/28340 → 최대 9220/14170 회복
VS 빛속 36880/56680 → 최대 18440/28340 회복
26560/36460 → 최대 13280/18230 회복
VS 빛속 53120/72920 → 최대 26560/36460 회복
15260/25160 → 최대 7630/12580 회복
VS 목속 7630/12580 → 최대 3815/6290 회복
VS 화속 30520/50320 → 최대 15260/25160 회복
18320/28220 → 최대 9160/14110 회복
VS 목속 9160/14110 → 최대 4580/7055 회복
VS 화속 36640/56440 → 18320/28220 회복
24720/34620 → 최대 12360/17310 회복
VS 목속 12360/17310 → 최대 6180/8655 회복
VS 화속 49440/69240 → 최대 24720/34620 회복
25720/35620 → 최대 12860/17810 회복
VS 목속 12860/17810 → 최대 6430/8905 회복
VS 화속 51440/71240 → 최대 25720/35620 회복
28720/38620 → 최대 14360/19310 회복
VS 목속 14360/19310 → 최대 7180/9655 회복
VS 화속 57440/77240 → 최대 28720/38620 회복
14. 미라지 플레어 : 공격력의 20배 만큼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50% 만큼 회복 (13~18턴)
☞ ((20*공격력*상성배수)-방어력)*/2 만큼 회복 → 최대 10*공격력*상성배수 만큼 회복
19560/29460 → 최대 9780/14730 회복
VS 수속 9780/14730 → 최대 4890/7365 회복
VS 목속 39120/58920 → 최대 19560/29460 회복
31680/41580 → 최대 15840/20790 회복
VS 수속 15840/20790 → 최대 7920/10395 회복
VS 목속 63360/83160 → 최대 31680/41580 회복
역시 만렙 기준이며 각종 수치의 경우 (노쁠알/99회쁠알) 상태의 수치입니다.
1. 긴급 회복 : 자신의 회복력의 3배 만큼 회복하고 파티원의 바인드 상태 2턴 감소 (3~8턴)
654/1545 회복
1209 회복
1341/2232 회복
1809/2700 회복
2109/3000 회복
1509/2400 회복
2. 힐 : 자신의 회복력의 5배 만큼 회복하고 파티원의 바인드 상태 1턴 감소 (5~10턴)
2000/3485 회복
1825/3310 회복
3825/5310 회복
1415/2900 회복
2645/4130 회복
3650/5135 회복
3800/5285 회복
3. 빠른 회복 : 자신의 회복력의 6배만큼 회복하고 파티원의 바인드 상태 2턴 감소 (6~11턴)
150/1932 회복
288/2070 회복
1146/2928 회복
2298/4080 회복
5178/6960 회복
4. 하이 힐 : 자신의 회복력의 7배 만큼 회복하고 파티원의 바인드 상태 2턴 감소 (7~11턴)
2114/4193 회복
2653/4732 회복
4298/6377 회복
5. 큐어 : 자신의 회복력의 10배 만큼 회복하고 파티원의 바인드 상태 3턴 감소 (10~20턴)
7650/10620 회복
2670/5640 회복
4980/7950 회복
7170/10140 회복
5180/8150 회복
6. 수명성심의 점술 : 물드롭과 빛드롭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자신의 회복력의 10배만큼 회복
4390/7360 회복
6110/9080 회복
7110/10080 회복
7. 초코 큐어 : 자신의 회복력의 15배 만큼 회복 (15턴)
4200/8655 회복
오타지적/추가사항 요청 환영합니다.
/pad/tboard/?n=628908&board=25
글 쓸때 쓰는 이미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