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정보
퍼즐앤드래곤 실력 퀘스트 공략편[노 컨티뉴] パズドラ検定クエスト・攻略編
공략 실력 Lv10 攻略検定Lv10
- 스태미너
- 25
- 배틀
- 10
- 총경험치
- 0
- 코인
- 0
- 경험치효율
- 0
- 코인효율
- 0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스트라이크
- (20,258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플레임 스트라이크
- (50,646 대미지)단일공격
- 기 충전
- 10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굴뚝에서 낙하
- (22,977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붉은코의 날카로운 눈빛
- (아군에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선물 상자
- (27,572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29,870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붉은코의 공격
- (36,764 대미지)2연속공격
- 붉은코의 록혼
- (32,168 대미지)무작위 드롭 5개 잠금
- HP 70%
- 자장가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붉은코의 날카로운 눈빛
- (아군에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선물 상자
- (27,572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29,870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붉은코의 공격
- (36,764 대미지)2연속공격
- 붉은코의 록혼
- (32,168 대미지)무작위 드롭 5개 잠금
- HP 20%
- 붉은코 태클
- (1회만 사용. 36,76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치킨배럴
- (137,862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굉장한 콤보가 보고 싶은데~?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4초 감소
- HP 100%
- 폭신폭신해졌어~♪
- (26,719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도소 스플래쉬
- (28,12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HP 50%
- 따뜻하다~
- 5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폭신폭신해졌어~♪
- (26,719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도소 스플래쉬
- (28,12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HP 20%
- 남방칠성진
- (68,908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지니, 너의 힘을 나에게 빌려줘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맡겨줘! 램프를 문질문질~
- 4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순서대로 반복 사용
- 라이트 스펠! + 마신 퍼언치☆
- (12,071 대미지)1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라이트 스펠!! + 마신 퍼언치☆
- (15,089 대미지)1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라이트 스펠!! + 마신 퍼언치☆
- (15,089 대미지)1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라이트 스펠!! + 마신 퍼언치☆
- (21,124 대미지)1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결정타 라이트 스펠!!!! + 뭉게뭉게가 부족해!
- (24,142 대미지)1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4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뱀의 비늘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카오스 레인
- 5턴 동안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8% 증가
- HP 100%
- 세상을 뒤덮는 뱀의 또아리
- (5번째 턴부터 매 5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방해, 맹독드롭으로 변환
- 헬 바이트
- (28,928 대미지)단일공격
- 뱀의 마안
- (26,298 대미지)무작위 드롭 3개 잠금
- HP 50%
- 조르기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통째로 삼키기
- (반드시 1회 사용. 15,77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손 테일
- (36,818 대미지)2연속공격
- 서펀트 헤이트
- (34,187 대미지)무작위로 방해, 맹독드롭 2개씩 생성
- HP 40%
- 독이빨
- (반드시 1회 사용. 31,558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HP 15%
- 오버웰밍 포스
- (131,49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눈 감아 봐~
- (28,25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이거 줄게!
-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 맹독드롭을 3개씩 생성
- 첫 턴에 사용
- 깨끗하게 치워줘 + 더, 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필요 없는 건 휴지통으로~ 얍!
- (독드롭이 있을 경우, 70,628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필요 없는 건 휴지통으로~ 얍!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70,628 대미지)방해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눈 감아 봐~ + 이거 줄게!
- (독,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28,25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 맹독드롭을 3개씩 생성
- HP 50%
- 좀 더 줄게!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필요 없는 건 휴지통으로~ 얍!
- (독드롭이 있을 경우, 70,628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필요 없는 건 휴지통으로~ 얍!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70,628 대미지)방해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눈 감아 봐~ + 이거 줄게!
- (독,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28,25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 맹독드롭을 3개씩 생성
- HP 10%
- 이제 전부 필요 없어!
- (141,255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나를 방해하겠다는 것인가…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노여움의 전조
- 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전쟁신의 부름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30% 증가
- HP 100%
- 별거 없군 + 전쟁신의 패기
- (30,562 대미지)2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HP 99%
- 노여움의 전조 + 천둥이여!
- (26,394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양 끝을 제외한 무작위 세로줄 한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노여움의 전조 + 울어라! 묠니르
- (27,783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노여움의 전조 + 나에게 힘을! 메긴 기요르드
- (29,172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연속공격
- HP 50%
- 여기까지 버티다니… + 좋다, 오거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노여움의 전조 + 천둥이여!
- (26,394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양 끝을 제외한 무작위 세로줄 한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노여움의 전조 + 울어라! 묠니르
- (27,783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노여움의 전조 + 나에게 힘을! 메긴 기요르드
- (29,172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연속공격
- HP 20%
- 어스메긴의 해방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라이트닝 헬
- (138,915→2배 시 277,830 대미지)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9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빛 내성
- 불,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타천의 날개
- 4턴 동안 맨 위와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스케이프 고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HP 40% 이하 패턴을 사용한 경우
- 사악한 뱀의 눈 + 네거티브 체인
- (39,529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연속공격
- 사악한 뱀의 흉안 + 네거티브 체인
- (36,13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4연속공격
- HP 100%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24,845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11,293 대미지)회보드롭을 제외한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33,879 대미지)1, 2행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행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행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산양의 선혈 + 마향
- (반드시 1회 사용. 45,172 대미지)최대 HP의 50% 회복 + 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24,845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11,293 대미지)회보드롭을 제외한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33,879 대미지)1, 2행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행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행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5%
- 나이트메어 스파이럴
- (반드시 사용. 158,102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1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황색 휘석이 고동치고 있다
- (남은 아군이 자신 포함 3명 이하일 경우)행동 간격이 3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휘석의 공명
- 피해를 입지 않는 상태가 된다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4명일 경우
- 섬광
- (8,316 대미지)단일공격. 카운터가 0이 된다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3명일 경우
- 순간 제거
- (연속해서 사용하지 않음)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카운터 + 1
- 혼란 섬광
- (24,948 대미지)3연속공격. 카운터 + 1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2명일 경우
- 재생의 빛
- (카운터가 0일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아군을 HP 100%로 부활
- 휘석의 공명이 사라졌다
- (반드시 1회 사용)피해를 입힐 수 있는 상태가 된다
- 가감의 투영
-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6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혼란 섬광
- (24,948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실드 전개
- 66턴 동안 공격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 HP 100%
- 실드 배시
- (9,02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1턴 지연
- HP 50%
- 자색 휘석이 고동치고있다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35% 감소
- 실드 배시
- (9,02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1턴 지연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녹색 휘석이 고동치고 있다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재생의 빛
- (남은 아군이 자신 포함 3명일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아군을 HP 100%로 부활
- 참격
- (16,880→2배 시 33,761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훌륭하다, 모험자여
- (혼자 남았을 경우)행동 간격이 6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휘석들에 보호받고 있어 대미지를 받지 않는다
- 피해를 입지 않는 상태가 된다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4명일 경우
- 성상용의 눈
- (9,288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상황을 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3명일 경우
- 용운
- (9,288 대미지)3턴 동안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상황을 보고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2명일 경우
- 봉맥
- (9,288 대미지)3턴 동안 맨 위 가로줄, 5행, 1열, 6열 중 한 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혼자 남았을 경우
- [1]-[2]-[HP 패턴] 순서대로 사용
- [1] 모든 휘석의 파괴에 성공했다 + 흉핵의 빛 + 헌상의 비늘
- (반드시 1회 사용)피해를 입힐 수 있는 상태가 된다 + 66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999턴 동안 66, 666, 666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2] 가감 + 공협
- (남은 HP가 90% 이하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66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6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5×6] 3~4 , [7×6] 3~4, 3~5, 4~4, 4~5)
- [2] 시간의 신령 + 파동 + 파동
- (남은 HP가 90% 이상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이후 아래 패턴 돌입
- HP 100%
- 쿠구치
- (23,2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시공의 법칙
- (31,580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투영 + 여승의 시혜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6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시공의 법칙 + 파동
- (둘 중 하나 반드시 1회 사용. 31,580 대미지)4연속공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쿠구치 + 파동
- (둘 중 하나 반드시 1회 사용. 23,2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쿠구치
- (23,2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시공의 법칙
- (31,580 대미지)4연속공격
- HP 20%
- 성상용의 눈 + 사자시의 시기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 잠금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현신 + 육천의 몽경
- (334,368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빛속성 중 하나로 변환 + 6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