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정보
스타 저스티스 강림! [전속성 필수] スタージャスティス降臨!【全屬性必須】
철기왕 절대지옥급 鉄機王 絶地獄級
- 스태미너
- 50
- 배틀
- 7
- 총경험치
- 37,003
- 코인
- 135,160
- 경험치효율
- 740
- 코인효율
- 2,703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봉황기사의 혼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화염 갑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염무절
- (19,635 대미지)3연속공격
- HP 75%
- 염무절
- (19,635 대미지)3연속공격
- 불먹기 + 스콜드
- HP 10%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하이템페라쳐
- (1번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아컴퍼니애쉬플레어
- (6,545 대미지(불드롭과 방해드롭만 있으면 '절염' 또는 '번아웃' 사용))불, 방해드롭을 제외한 무작위 드롭 5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절염
- (각성패턴 무효 강화 효과가 없을 때 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번아웃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고룡기사의 혼
- 10턴 동안 1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위검
- (13,134 대미지)3연속공격
- 상태이상에 걸리면 반드시 1회 사용
- 힘의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A패턴(A→B 무한 반복)
- 심쇄옥도
- (8,756→2배 시 17,511)(회복드롭이 있을 때))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508→2배 시 25,016)(회복드롭이 없을 때))
- B패턴(A→B 무한 반복)
- 사불천장
- (37,524→2배 시 75,048)(우선도 1, HP 10% 이하일 때 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광여무환
- (3,752→2배 시 7,505)(우선도 2))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심쇄옥도
- (8,756→2배 시 17,511)(우선도 3))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천공기사의 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빛의 날개
- 5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확률 15% 증가
- A패턴(A→A→A→B 무한 반복)
- 성재 + 세인트 포이즌
- (3,963 대미지)현재 플레이어 HP의 60% 대미지 + 무작위 드롭 1개를 맹독드롭으로 변환
- B패턴(A→A→A→B 무한 반복)
- 샤인 레일 건
- (495,350 대미지(맹독드롭이 있을 때))맹독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천계의 자비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명룡기사의 혼
- 4턴 동안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어둠의 낫
- (8,676 대미지)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4턴부터 매 4턴마다 사용(4, 8, 12, 16, …)
- 어비스 케이지
- 어둠속성 몬스터를 5~10턴 동안 바인드
- HP가 100%면 반드시 사용
- 소울 스플릿
- (34,702 대미지)
- HP 100%
- 일루전
- (13,881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 10%
- 카오스 프로미넌스
- (138,808 대미지)8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정의실행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첫 턴에 사용
- 저스티스 재밍 + 저스티스 로드
- 무작위로 독, 회복, 방해드롭을 3개씩 생성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100%
- 저스티스 개틀링
- (15,090 대미지)6연속공격
- 저스티스 커터
- (16,350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30%
- 저스티스 빔캐논
- (18,866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단일공격
- 저스티스 개틀링
- (15,090 대미지)6연속공격
- 저스티스 커터
- (16,350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가 0이 되면
- 진화
- 진화하면서 다음 층으로 진행
Battle 7 무작위로 1마리 출현(어나더 저스티스는 낮은 확률로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턴째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턴째에 사용. 그 이후에도 사용 가능)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배리어
- 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토네이도
- (18,890→2배 시 37,780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151,120→2배 시 302,240 대미지)8연속공격
- 그 이외의 경우 A-B-C 반복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블레이드
- (18,890→2배 시 37,780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때)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22,668→2배 시 45,336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3연속공격
- 랜덤드롭
- 기성의 왼손 플라쥬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왼손 플라쥬'가 드롭된다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 메어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웨이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7턴째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턴째에 사용. 그 이후에도 사용 가능)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실드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템페스트
- (25,376→2배 시 50,753 대미지)5턴 동안 물,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HP 15%
- 저스티스 앱솔루트 스톰
- (338,352→2배 시 676,704 대미지)8연속공격
- 그 이외의 경우 A-B-C 반복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어비스 블레이드
- (21,147→2배 시 42,294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29,604→2배 시 59,208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4연속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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