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영 (권영웅 기자) [쪽지]
[기획/취재]
/mobile/news/nboard/1/?n=49437 주소복사

[헬로히어로] 신규 영웅 ‘램프의 지니’와 ‘송편’의 등장

보물 찾기 던전과 일일 퀘스트의 추가, 신규 영웅 지니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에서는 핀콘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 for Kakao>(이하 헬로히어로)의 새로운 콘텐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헬로히어로 업데이트’를 연재합니다.
 
‘헬로히어로 업데이트’에서는 매주 출시되는 신규 ‘영웅’을 소개하면서,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이나 던전에 대한 정보도 다룰 예정입니다. <헬로히어로>의 캐시인 ‘캐럿’을 얻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할 콘텐츠는 <헬로히어로>의 일본 앱스토어 1위를 기념해 진행하는 ‘가을 페스티벌’에 대한 소식입니다. /디스이즈게임 권영웅 기자


<헬로히어로>가 13일 ‘가을 페스티벌’이라는 명칭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웅 지니’도 등장한다.


■ 보물 찾기 던전과 일일 퀘스트의 추가

<헬로히어로>에 일정 기간만 도전 가능한 대신 보상이 큰 ‘보물찾기 던전’이 열린다. 보물찾기 던전은 기존의 월드 보스처럼 이벤트 던전의 종류에 따라 효율적인 영웅 조합이 다르고 난이도 또한 높다. 하지만 유니크 아이템과 레전드 아이템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보물찾기 던전은 다양한 영웅 육성의 목적성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요새 전투도 100층까지 확장된다. 100이라는 특별한 수치에 도달한만큼,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특별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일정 기간만 도전할 수 있고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물찾기 던전’.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이벤트 로테이션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벤트 로테이션 시스템이란 영웅 드롭률 증가, 골드 드롭률 증가, 아이템 드롭률 증가 등의 게임 내 이벤트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지금까지 <헬로히어로>는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서버 설정을 조정하고 서버 점검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벤트 로테이션 시스템이 도입돼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로테이션 시스템.(위의 이벤트 내용은 예시입니다)

이와 함께 일일 퀘스트 시스템이 등장한다. 일일 퀘스트를 완수하면 골드와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이를 7일 연속으로 완료하면 일정량의 캐럿을 보상으로 받는다. 핀콘은 “매일 꾸준하게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주려고 한다고 일일 퀘스트의 도입 의도를 밝혔다.


매일 플레이하면 매주 캐럿 10개 획득 가능!


■ 신규 영웅 지니’의 등장

‘가을 페스티벌’을 기념해 신규 영웅 지니가 추가된다. 지니는 ‘지원형 영웅으로 적의 버프를 훔쳐오거나, 아군 중 한 명에게 도발’을 걸어 적의 공격을 유도할 수 있다. 따라서 활용하기에 따라 월드 보스, PvP, 요새 전투 등에서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지원형 영웅 지니. 적의 버프를 뺏고 아군 영웅에게 도발을 거는 기술을 쓴다.

램프의 마리드(4성 지원형)
소원을 말해봐: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영생 기원: 아군 한 명을 부활시킵니다.

램프의 이프리트(5성 지원형)
소원을 말해봐: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상황 역전: 상대의 이로운 효과를 가져와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램프의 지니(6성 지원형)
오크의 소원: 앞 열 한 명의 영웅에게 
도발’ 효과를 줍니다.
상황 역전: 상대의 이로운 효과를 가져와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가을 페스티벌의 다양한 이벤트

‘가을 페스티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먼저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 50 스태미나와 1만 골드, 그리고 3성 영웅을 증정한다.

9월 18일부터 23일까지는 이벤트 캐릭터 ‘송편이 등장한다. 송편은 영웅 조합에서 사용할 경우 결과가 1+1이 되는 조합용 몬스터다. 송편은 1~3성까지 있으며, 1성 송편은 미션에서도 얻을 수 있고, 2성과 3성은 조합이나 영웅 초대권으로 얻을 수 있다.

이 기간에는 월드 보스 전투와 아레나 전투에 참여만 해도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 보스 참여 시 일괄적으로 5만 골드를 지급하고, 아레나 전투에 참여만 해도 4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레벨업 시 오른 레벨만큼 캐럿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를 들어 10레벨을 달성하면 10캐럿, 20레벨을 달성하면 20캐럿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에 집중적으로 레벨을 올릴 경우 상당량의 캐럿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로테이션 시스템을 활용해 매일매일 스테이지별로 영웅 2배/ 헬 아이템 드롭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9월 13일부터 16일까지는 환생 가격이 30% 할인되며, 9월 18일부터 22일까지는 캐럿으로 영웅을 뽑을 때 2성 영웅이 나올 경우 하나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핀콘은 이 기간 중 매일 2시와 7시에 깜짝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핀콘과 함께하는 <헬로히어로> 댓글 이벤트

디스이즈게임에서는 <헬로히어로> 연재 기사에 댓글을 남긴 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게임 캐시 ‘200 캐럿’을 드립니다.
 
이번 이벤트의 댓글 주제는 ‘나만의 월드 보스 빅노우즈 공략법은?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댓글에는 자신이 플레이 중인 서버와 아이디를 함께 남겨주세요. 서버와 아이디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9월 22일’까지 달린 댓글을 대상으로 추첨합니다.
 
아울러 T-KET에 걸려 있는 200 캐럿 상품에도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T-KET은 디스이즈게임 로그인 보상, 게시물 작성, 광고 클릭으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사용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는 형식의 마켓입니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